본문 바로가기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셔터스톡] 6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은 인기 콘텐츠 (사진, 동영상, 벡터 이미지)

by 앨리Son 2018. 5. 22.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Shutterstock) 6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은 인기 콘텐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날씨가 좀 더울 때는 이렇게 여름이 오는가 싶다가 요 며칠은 제법 쌀쌀해서 계절을 분간하기 힘들었는데요. 

 

유월이 얼마 남지 않은 걸 보니, 핫한 여름이 오긴 오나 봅니다~ 저는 봄, 가을이 가장 좋긴 하지만, 여름,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계절 감성이 있기에 사계절 모두 좋아합니다. 

 

추위에 약해서 겨울이 좀 힘들긴 하지만, 눈과 크리스마스가 있는 낭만적인 계절이라 좋아요. 여름도 여름만의 활기차고 뜨거운 느낌,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가 느껴져서 좋습니다. 

 

자, 그럼 계절과 다양한 문화, 트렌드에 부합하는 셔터스톡의 6월 인기 콘텐츠는 어떤 게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현대 남성성 및 여성성 ( Modern Masculinity and Femininity )

 

-  비전통적인 성 역할을 하는 사람들의 이미지.

 

-  남성성 및 여성성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를 반영하는 이미지.

 

-  집에서 아이들을 돌보거나, 간호하거나, 가르치거나, 주방이나 정원에서 일하는 등 비전형적인 역할을 하는 남성.

 

-  비전통적인 역할 및 업계에서 일하는 여성. (예: 기술, 과학, 건설 등.)

 

-  아이를 키우거나 서로 껴안고 있는 동성 커플.

 

-  슬픔, 분노, 두려움, 걱정 또는 우려 같은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 남성 또는 여성 (촬영과 관련된 감정이나 개념을 나타내는 키워드를 사용하여 이미지에 태그를 지정하세요.)

 

유명 자산이나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사진과 글 출처 : ShutterstockㅣThe Shot ListㅣMost requested in June

 

 

2. 최소한의 여름 ( Minimal Summer )

 

-  여름의 활기를 담은 밝은 미니멀리스트 이미지.

 

-  플라밍고 튜브,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아이스캔디, 감귤류의 과일, 선글라스, 열대 잎, 장식이 된 칵테일 등 여름을 나타내는 단순한 오브젝트.

 

-  여름을 나타내는 항목 하나 또는 둘의 근접 촬영 사진.

 

-  네온, 파스텔, 진한 분홍색, 선명한 파란색, 기타 밝은 색 등이 포함된 여름 색.

 

-  전경에는 여름을 나타내는 오브젝트가 반복되고, 배경에는 튀는 색상으로 만들어진 패턴이 있는 이미지. (이미지에 텍스트 입력 공간이 있는 사진을 포함합니다.)

 

유명 자산이나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사진과 글 출처 : ShutterstockㅣThe Shot ListㅣMost requested in June

 

 

3. 여름 여행 ( Summer Travel )

 

-  비즈니스 또는 레저 여행 이미지. (사람들, 풍경, 명소 등.)

 

-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여행하는 가족, 커플 또는 친구들 그룹. 

   전형적인 휴가지에서 식사를 즐기는 사람들.

 

-  자동차, 기차, 비행기 등 여러 가지 형태의 교통수단. (브랜드나 로고를 포함하지 마세요.)

 

-  신선한 고기, 생선, 농산물을 파는 여름 시장.

 

-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보내는 휴가 또는 느리고 편함을 나타내는 개념.

 

-  전통적인 휴가지나 카페에서 노트북으로 일하고 있는 젊은 전문가. 

 

유명 자산이나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자산 사용 계약서에는 주택의 내부 인테리어와 외부 사진이 필요합니다.

 

 

4. 웨딩 ( Weddings )

 

-  지역 결혼 풍습 및 관습을 나타내는 이미지.

 

-  신랑과 신부가 전통 의상을 입고 지역 풍습을 따르고 있는 지역 결혼식.

 

-  동성 커플, 국제결혼 부부 등 다양성.

 

-  전통적인 결혼식과 현대적인 결혼식.

 

-  약혼반지 근접 촬영 사진처럼 약혼과 관련된 결혼 전 축하 행사.

 

-  하트, 골드 악센트 등 결혼식 초대를 나타내거나 전형적인 결혼식 주제 배경의 일러스트레이션 및 벡터.

 

유명 자산이나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