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적 성장/BOOK 리뷰 & 명언

[책 추천] 예수아 채널링 - 일, 돈, 창조력에 대해서.

by 앨리Son 2018. 6. 6.

 

오늘은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렸던 예수아 채널링 책 중에서 한 가지 더 알려드리고 싶은 내용이 있어서 글을 씁니다. 일, 돈 창조력 편안한 흐름과 풍성한 흐름이라는 파트인데요. 책 p. 309 ~ 324에 해당하는 부분입니다. 

 

보통의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겪는 문제와 고민 중 하나가 바로 자신이 하는 일과 돈에 관련된 부분일 텐데요. 이 책에서 말하길, 구시대의 에너지가 너무나 강력히 작용해오고 있기 때문에 일과 돈의 문제에 대해서 균형이 잘 잡힌 태도를 취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지금은 그 구시대와 새 시대의 교차점에 있는 시기로, 이런 마찰은 당연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구시대와 새 시대의 에너지란 무엇일까요? 인간들이 지닌 오라에는 일곱 개의 차크라, 곧 에너지 중추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세 번째 차크라인 태양신경총(횡격막 혹은 위장 근처)에는 의지가 자리 잡고 있다고 합니다. 

 

인간의 권력과 야망이 자리 잡는 개인적 의지의 중추입니다. 이런 인간이 지닌 권력과 야망에 대한 강렬한 의지가 있었기 때문에 많은 문제가 생기기도 했지만 세상이 이렇게 발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을 것입니다. 이 차크라 위에는 가슴의 중추가 있는데, 이는 높은 근원에 연결해 주며 에고와 권력의 에너지와는 극명하게 대조되는 이상을 지니고 있습니다. 

 

 

지금 의식 변성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은 태양 신경총으로부터 가슴으로 운전대가 넘어가고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어떤 에너지의 옳고 그름, 좋고 나쁨의 문제가 아니라 운전대를 존재의 다른 차원으로 넘겨주는 일입니다. 과거에 비해서 현재 사람들은 이런 가슴 에너지로 전환해 가는 일에 친숙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아마도 때가 되었기 때문이겠죠. 

 

 

 


빛이 일꾼들에게 전하는 새 시대의 메시지

예수아 채널링 

(THE JESHUA CHANNELINGS)

- 파멜라 크리베 받아씀 ㅣ 이균형 옮김

책 소개 / 책추천 / 추천도서


 

에너지의 중심을 전환하는 방법은 가슴으로부터 태양신경총 에너지(의지와 에고)와 연결을 맺고 그 에너지들을 사랑으로써 다정하게 인도하는 것입니다. 일과 창조성과 돈의 영역에서 풍요를 가져다주는 것은 바로 가슴과 태양 신경총 사이(상부와 하부)의 연결입니다. 

 

가슴의 에너지를 일상생활 속에서 알아차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두 가지 중요한 성질은 바로 용을 쓰지 않는, 단순함편안함입니다. 이를 편안한 흐름이라 칭합니다. 

 

자신의 일상생활을 한번 떠올려 보세요. 자신의 주변의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서 자연스럽게 제 길을 찾아가나요? 아니면 그것을 이루기 위해서 애쓰고, 번번이 저항에 부딪히나요? 만약 후자라면, 그것은 가슴의 에너지에 제대로 조율되지 않았다는 뜻이라고 해요. 

 

가슴 에너지의 비밀은, 힘으로가 아니라 편안함과 부드러움으로써 기적을 행한다는 데 있습니다. 자신의 직관을 믿고 따르는 것이 '편안한 흐름'이라 부르는 가슴의 에너지에 동조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인생을 살면서 선택의 기로에 설 때가 많이 있잖아요. 머리로 수없이 계산을 해 보고, 조금이라도 더 좋은 선택을 하기 위해서 애를 쓰다가 결국은 '에라 모르겠다.' 하고 마음이 가는 대로 결정을 내립니다. 그 선택이 당장은 좋은 결과를 나타내지 않더라도 결국은 편안한 흐름을 따라서 내린 결정이고 내가 설계한 인생에 맞는 방향일 것입니다. 

 

 

일에서 문제를 겪을 때는 혼자서 고요한 시간을 가지고, 자신의 신성한 자아에게 자문을 구합니다. 하루에 일정 명상시간을 꾸준히 가지는 것은 편안한 흐름을 유지하는 데 가장 중요한 방법입니다. 

 

직업세계의 사회적, 집단적 의식은 두려움에 단단히 뿌리박고 있습니다. 일자리를 잃을 것에 대한 두려움, 사회적 실패에 대한 두려움, 궁핍에 대한 두려움 등... 이 같은 두려움, 자기 의심이 가슴에 느껴지는 직관과 의향을 비현실적이고 잘못된 것으로 여기고 멀리하게끔 만들고 있습니다. 영혼은 느낌을 통해 말하고 외부에는 안전의 보장이 없습니다. 무조건적인 신뢰가 필수적입니다. 

 

또한 가슴의 에너지는 우리 삶 속의 진정한 풍요의 원천입니다. 그 풍요는 육체적, 물질적, 차원에서 감정적, 사회적, 그리고 영적 차원에 이르기까지 삶의 모든 영역과 관련된다고 합니다. 인간은 스스로 즐기게끔 되어 있고 이 모든 차원에서 풍성하게 누리게끔 되어 있는 존재입니다. 지구는 인간이 단지 영적으로 성장하고 진화해가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한 인간으로서 그저 삶을 즐기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해주고 싶어 하므로 우리들의 말에 귀 기울인다고 합니다. 

 

인간들 대부분이 풍요보다 결핍을 더 경험하는 이유는 개인의 경험과 습관에서 비롯된 문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우리는 항상 풍요보다 결핍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으니까요. 시크릿, 잠재의식 관련 책들에서도 수없이 반복되는 내용이죠. 우주의 모든 것은 풍요롭고, 우리에게 모든 걸 퍼줄 준비가 되어 있는데 인간은 받은 준비가 전혀 되지 않았습니다. 

 

부지불식간에 그걸 거부하는 에너지까지 내뿜고 있다면 정말 안타까운 일 아닐까요? 자신은 거부한 적 없다고 느낄지 모르지만 은연중에 내뱉는, 돈이나 부자들을 향한 부정적인 생각과 말투, 자신의 경제상황을 비관하는 태도들이 모두 풍요를 거부하는 에너지입니다. 

 

풍성한 흐름을 경험한다는 것은 지금 이 순간 가지고 있는 것을 즐긴다는 뜻입니다. 풍요를 경험하는 것은 주관적인 마음의 상태입니다. 풍요를 경험한다는 것은 꼭 부자가 된다는 뜻은 아닙니다.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모든 것에서 부를 경험하는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물질적 풍요가 자신을 만족시키고 채워주는지를 스스로 알아내야 합니다. 

 

요점은 자신을 행복하게 해주는, 정말 충만한 삶을 살고 있다고 느끼게 해주는 흐름을 찾는 것입니다. 자신이 소유한 물질의 양이 아니라 일상의 삶 속에서 느끼는 희열과 충만감을 통해 인식할 수 있습니다. 풍성하다는 것은 느낌이지 물건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한마디 덧붙이자면, 풍요가 반드시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경제적 부 역시 풍성한 흐름에 속합니다. 우리가 필요한 것은 돈 자체가 아니라, 돈을 통해서 얻어지는 자신과 가족, 친구, 지인들의 행복이기 때문입니다. 경제적 부는 우리가 시간을 좀 더 자유롭게 쓰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줍니다. 

 

자신이 풍성한 흐름에 들어 있지 않다고 느낀다면 현재의 삶의 환경을 살펴보고, 그것을 자신에게 전하는 에너지적 메시지로 해석하세요. '이것이 지금 내가 창조하고 있는 현실의 모습이구나.' 하고 알아차려보세요. 자신이 진정으로 열망하는 삶과 비교도 해보세요. 모호한 불만감이나 불안감 정도에서 만족하지 말고 자신이 삶에서 무엇을 원하는지를 명확하게 정의하세요. 

 

결핍을 자각하여 내면의 고통을 알아차리더라도 그 결핍감과 불만감에 주저앉지 마세요. 대신 열망의 의식에 초점을 맞추고, 이것이 자신의 영혼이 스스로를 위해 원하는 것임을 깊이 깨달으세요. 이 생애에 이루고자 계획했던 방향을 가리키고 있음을 확신하세요. 그것이 실현되도록 우주가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자신의 본성을 깨닫는 일이 일상의 변화를 일으키는 가장 큰 자석이라고 합니다. 물질적 차원에서 변화를 일으키려고 애쓸 필요는 없을뿐더러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열쇠는 자신이 열망하는 그것을 깊이 느끼고, 그런 후에는 당신의 가슴의 처분에 맡겨두는 것입니다. 그저 놓아버리고 믿으세요. 

 

그 후에는 삶 속의 일들이 변화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진정한 목표에 이바지하지 않는 인간관계나 일이 여러분에게서 떨어져 나갈 수도 있습니다. 저도 이런 변화의 과정에서 이런 경험을 많이 했습니다. 좁은 나의 견해로는 어떤 인간관계나 일이 지금 내겐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나의 진정한 목표에 맞지 않을 경우에는 그 부분들이 자연스럽게 내게서 멀어져 가기도 합니다. 그 변화의 단면만 봤을 때는 그것이 원치 않는 결과 같아서 고통스럽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 너머에 진정한 이유를 알고 나서는 그 모든 것이 내가 목표한 인생의 항로대로 가고 있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한 방향으로 집중할 수 있게끔 상황이 저절로 정리가 되는 것이죠.

 

여러분의 가슴 깊은 소망을 실현하기 위해 물리적 차원에서 필요한 모든 것이 난데없이, 힘들이지 않는 방식으로 삶 속에 나타날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삶 속에 쉽고도 우아하게 들어올 것입니다. 그건 기적처럼 보이면서도 동시에 너무나 마땅한 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을 여러분에게 가져다주는 것은 부여잡고 애쓰고 밀어붙이고 용을 쓰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가장 진실한 요구에 대한 고요한 자각, 그것을 직시하려는 여러분의 정직성, 그리고 믿고 놓아 보내는 여러분의 용기입니다. 

 

그 순간을 한번 상상해 보세요. 그동안 그토록 노력하고 애써도 되지 않았던 일들이 변화의 흐름 속에서 어느 날 난데없이 나에게 찾아오는 순간을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그 충만한 기쁨을 사실처럼 느껴보세요. ^^ 

 

이 편안한 흐름과 풍성한 흐름의 에너지에 자신을 맡기는 연습을 충분히 반복해 보세요. 무엇보다도 자신에 대한 의심과 두려움이 가장 큰 극복의 대상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책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인생의 모든 부분에서 풍요와 편안함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