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셔터스톡] 7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은 인기 콘텐츠

by 앨리Son 2018. 6. 29.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Shutterstock)  7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은 인기 콘텐츠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셔터스톡의 7월 인기 콘텐츠(사진, 동영상, 벡터, 일러스트)는 크게 4가지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글램핑 및 대체 숙박,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 헤어 제품 및 트리트먼트, 대학으로 돌아가기입니다.

 

여름 휴가철이 다가와서 캠핑, 글램핑을 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질 텐데요. 저도 캠핑을 정말 좋아하는데, 글램핑은 아직 해보지 못했네요. 

 

글램핑(glamping)은 화려한, 매력이 넘치는(glamorous)+ 캠핑(camping)의 합성어로 귀족야영, 고급화된 야영을 뜻합니다.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시작하여, 우리나라에서도 몇 년 전부터 인기가 많았죠. 무선 인터넷, 고가의 가구, 전기 따위의 시설을 갖춘 텐트를 경관이 뛰어난 강변이나 바닷가, 숲에 설치하고 야영객들에게 대여하는 방식입니다. 그럼 인기 콘텐츠 세부사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글램핑 및 대체 숙박 

 

- 아프리카 사바나, 호주 오지, 멕시코 해변 같은 목적지에서 야외와 실내가 혼재된 독특한 숙박 시설 촬영 이미지.

 

- 자연과 어우러진 글램핑 텐트, 모로코 전통 집, 나무 위의 집.

 

- 짚라인 등 모험적인 야외 스포츠.

 

- 마추픽추, 울루루/에어즈 록, 투룸, 치첸이트사, 잔지바르, 뉴질랜드,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키웨스트, 하롱베이, 마라케시 등 기타 "버킷 리스트" 장소.

 

유명 자산이나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초상권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사진과 글 출처 : ShutterstockㅣThe Shot ListㅣMost requested in July

 

 

 2.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 

 

- 홍차 버섯 차, 사과 식초, 스피룰리나 같은 프로바이오틱 음식 및 발효 음식. (만들고, 먹고, 마시는 과정 포함).

 

- 소화관 등 인체 내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개념적 일러스트.

 

- 프로바이오틱스가 면역 체계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관한 개념적 일러스트 또는 인포그래픽.

 

-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 이미지 및 건강식 계획과 준비에 관한 이미지.

 

-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사전 준비된 식사 및 식사 포장.

 

 유명 자산이나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초상권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3. 헤어 제품 및 트리트먼트 

 

- 호호바, 코코넛, 아르간 등 자연 헤어 오일.

 

- 속눈썹 연장, 레이저 제모, 반영구 화장, 모발 이식, 탈모, 붙임 머리 등 헤어트리트먼트와 관련된 신기술을 묘사하는 이미지.

 

- 남성 또는 여성의 건강한 헤어 또는 손상된 헤어 이미지. (단독 이미지 또는 나란히 배치된 전후 이미지).

 

- 새롭고 현대적인 헤어트리트먼트를 사용하는 미용실 또는 이발소.

 

- 모든 인종의 모든 모발 질감 등 헤어 관련 벡터 및 일러스트도 수요가 많습니다.

 

 유명 자산이나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초상권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자산 사용 계약서에는 주택의 내부 인테리어와 외부 사진이 필요합니다.

 

 

사진과 글 출처 : ShutterstockㅣThe Shot ListㅣMost requested in July

 

 

 4. 대학으로 돌아가기 

 

- 처음으로 대학에 갈 준비를 하는 학생들 또는 여름방학 후 대학으로 돌아가는 학생들의 이미지.

 

- 필요한 것을 모두 갖춘 대학생 기숙사 방.

 

- 비어퐁, 탁구, 테일게이트 파티 등 대학 스포츠, 게임, 파티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의 이미지. (소개 및 주먹 인사 관련 이미지도 포함).

 

- 맥주 거품 및 맥주 관련 일러스트.

 

- 수업 첫날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입니다.

 

 유명 자산이나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초상권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