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셔터스톡] 8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은 이미지 (사진,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by 앨리Son 2018. 7. 19.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Shutterstock) 8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은 인기 콘텐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셔터 스톡의 8월 인기 콘텐츠(사진, 동영상, 벡터, 일러스트)는 크게 4가지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초현실 및 3D, 가을과 가을 추수, 전 세계휴일, 행동 건강 및 개인 개발입니다. 

 

 

 

 1. 가을과 가을 추수 

 

- 중국과 베트남의 중추절, 한국의 추석, 옥토버 페스트 (Oktoberfest) 및 전 세계 수확 축제 등 가을 축제.

 

- 사과, 호박, 잎 등으로 가득한 가을 수확 풍요의 뿔.

 

- 많은 형태의 사과 : 사과 사이다, 슬라이스 또는 사과 파이로 구운 것.

 

- 가을 판매를 묘사하는 홍보 이미지를 비롯하여 어린이 및 가족을 위한 패션.

 

- 애플 따기 및 기타 가을 활동. 속성 및 모델 출시는 누구나 알아볼 수 있는 누구에게나 필요합니다.

 

 

 

 2. 초현실 및 3D 

 

- 에셔 스타일 및 판타지 세계 삽화.

 

- 인공 지능과 관련된 개념으로 얼굴 인식, 대용량 데이터 및 심층 학습을 포함합니다.

 

- 자가 운전 자동차 및 증강 현실을 포함한 미래 기술.

 

- 미니어처 형태로 묘사된 사물, 풍경 및 사람들의 사진 또는 삽화.

 

- 건물, 아이콘, 숫자, 개체, 문자, 배경 화면 등의 3D 애니메이션. 속성 및 모델 출시는 누구나 알아볼 수 있는 누구에게나 필요합니다.

 

 

 

사진과 글 출처 : ShutterstockㅣThe Shot ListㅣMost requested in August.

 

 3. 전 세계휴일 

 

- 미국의 콜럼버스 데이, 멕시코와 브라질의 독립 기념일, 사우디 국경일을 포함한 국경일.

 

- Navratri 및 Dussehra와 같은 힌두교 휴일. Dandiya Ras와 Garba를 포함한 민속 무용의 이미지.

 

- Rosh Hashanah, Yom Kippur, Sukkot과 같은 유대인의 휴일.

 

- Eid와 Ramadan의 끝을 따라 이슬람 새해를 포함한 이슬람 휴일. 속성 및 모델 출시는 누구나 알아볼 수 있는 누구에게나 필요합니다. 부동산 출시는 주택 인테리어 및 주택 촬영에 필요합니다.

 

 

 

 

 4. 행동 건강 및 개인 개발 

 

- 인생 코칭, 치료 세션 및 언어 치료를 포함한 개인 개발.

 

- 처음 시작하는 등 개인적인 변화의 개념, 그리고 자신을 사랑합니다. 또한 : 다른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사람들의 이미지.

 

- PTSD 및 자살 예방을 포함한 정신 건강. 속성 및 모델 출시는 누구나 알아볼 수 있는 누구에게나 필요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