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셔터스톡] 12월에 가장 요청이 많았던 인기 콘텐츠!!

by 앨리Son 2018. 11. 16.

 

셔터스톡(shutterstock) 12월에 가장 요청이 많았던 인기 콘텐츠(사진,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동영상 비디오 클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기 콘텐츠는 4가지 콘셉트로 나뉘는데 그중 첫 번째는 최신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 스마트 기술 등의 이미지와 동영상입니다. 그 외에 3가지는 채식 위주의 음식, 유럽 및 미국 축구, 유명한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묘사하는 콘텐츠라고 합니다. 

 

최신 기술과 관련된 이미지는 계절, 시기와 상관없이 꾸준하게 인기 있는 콘텐츠인데요, 카페에 앉아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이나 비즈니스와 관련된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자연스러운 콘셉트의 사진은 인기가 많은 만큼 흔하게 볼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맞게 인공 지능(AI), 사물 인터넷(IoT) 관련 콘텐츠를 만드는 것도 중요하겠죠. 그럼 4가지 인기 콘텐츠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사진과 글 출처 : ShutterstockㅣThe Shot ListㅣMost Requested in December

 

 

 채식 위주의 음식 

 

- 몸에 좋은 형형색색의 음식(예: 아사이볼)을 세련되게 배치하여 위에서 찍은 사진.

 

- 라이프스타일 배경에서 포켓볼을 즐기는 친구들.

 

- 맛있어 보이는 토핑을 더해 접시 위에 아름답게 배치한 아보카도 토스트.

 

- 몸에 좋은 음식을 담은 눈길을 끄는 사진.

 

-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 

 

※ 유명 자산 및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초상권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최신 기술 

 

- 최신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 (알아볼 수 있는 로고나 상표가 표시되지 않도록 유의).

 

- 스마트 기술 (예: 스마트 홈 및 음성이 지원되는 개인 지원 장치)을 사용하는 모습.

 

- 얼굴 인식 및 사이버 보안 기술을 사용하여 장치 및 환경을 보호하는 사람들.

 

- 새롭고 흥미로운 기술 (예: 이러닝 기술)을 사용하는 사람들.

 

- 멋진 배경의 새 기술을 보여 주는 최고의 장면.

 

※ 유명 자산 및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초상권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봄 스포츠 

 

- 유럽 축구 또는 미식축구를 하는 가족 및 친구들 (알아볼 수 있는 로고나 상표가 표시되지 않도록 유의).

 

-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즐기면서 TV 속 경기를 보며 웃고 있는 모습을 담은 축구 테마 파티.

 

- 야구를 하고 야구 경기에 참여하는 사람들 (알아볼 수 있는 로고나 상표가 표시되지 않도록 유의).

 

- 자전거 타기, 공원에서 요가 하기, 수영 등 팀으로 하지 않는 야외 활동.

 

- 야외에서 스포츠를 즐기며 좋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

 

- 야구, 축구 경기 최고의 장면.

 

- 축구 관전 파티용으로 준비된 간식과 음식. 

 

※ 유명 자산 및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초상권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전 세계 도시 

 

-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카이라인(예: 두바이, 뭄바이, 뉴욕, 시카고, 필라델피아, 애틀랜타)을 담은 현재 이미지 및 동영상.

 

- 주요 도시의 공중 촬영 사진 및 영감을 자극하는 이미지.

 

- 대도시를 방문하여 생동감과 에너지를 즐기는 사람들.

 

- 도시 전체가 보이는 스카이라인 이미지 및 동영상 (제출하기 전에 알려진 이미지 제한을 검토). 

 

※ 유명 자산 및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초상권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여기까지 shutterstock 12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았던 인기 콘텐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비도 잠시 내리고, 햇빛이 별로 없어서 약간 을씨년스러운 날씨였는데요. 이제 늦가을에서 초겨울로 슬슬 넘어가려나 봅니다. 겨울은 춥지만, 추운 계절이기 때문에 따뜻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계절이기도 해요. 늘 마음도 몸도 따뜻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