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저작권 걱정 없는 셔터스톡 3월 인기 스톡 이미지 사진!!

by 앨리Son 2019. 2. 12.

 

이번 시간에는 저작권 걱정 없는 셔터스톡 3월 인기 스톡 이미지 사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은 3월에 고객이 즐겨 검색할 인기 콘텐츠(사진,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동영상 비디오 클립)를 다음의 4가지 콘셉트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어머니에 대한 감사의 마음, 글로벌 축제, 일반적인 업무 환경을 묘사, 즐길 수 있는 여름 및 축제 기간 이미지와 동영상을 우선적으로 업로드하길 추천하고 있습니다. 

 

유명인이나 장소가 포함된 이미지에는 모델 초상권 사용 계약서와 건축물 초상권 계약서를 꼭 준비하셔야 하고요! 계약서를 준비할 수 없는 이미지는 에디토리얼(비상업용) 전용으로 업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과 글 출처 : ShutterstockㅣThe Shot ListㅣMost Requested in March.

 

 

 어머니께 감사 

 

어머니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며 일상생활 속의 어머니를 그리는 이미지를 찾고 있습니다. 이 이미지의 예에는 흡사 초능력을 갖고 있는 듯한 초인적인 어머니의 모습이 포함됩니다. 생활 속의 다양한 어머니, 할머니 또는 이모의 모습을 보여주는 이미지 인종, 연령 및 라이프스타일의 다양성을 존중합니다.

 

 

이미지구매, 이미지구매사이트, 이미지사이트, 이미지사진,사진사이트, 이미지판매사이트, 취미사진, 카메라

 

 

 전 세계의 기념일 

 

다양한 전 세계의 종교, 정치 및 문화 이벤트의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신코 데 마요, 죽은 자의 날, 송크란, 벵갈리 새해, 비후, 타밀 새해, 악사야 트리티야, 바이사키 등의 축제를 기념하는 이미지를 포함합니다. 또한 전 세계의 추모 및 독립기념일을 기리는 콘텐츠도 필요합니다.

 

 

 

 

 

 일반적인 업무 환경 

 

직장 생활 이번 달에는 전형적인 사무실에서의 일상적인 업무 환경을 보여주는 콘텐츠를 찾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는 서명하고 문서를 작성하는 사람의 모습 또는 인턴십이나 친구 추천 등의 커뮤니티를 보여주는 이미지가 포함됩니다. GDPR 및 데이터 보호 이미지도 찾고 있습니다.

 

 

 

 

 즐거운 축제 기간 및 여름철 분위기 

 

여름 및 다가오는 축제 기간과 관련된 사진의 요청이 많을 것 같습니다. 문화 및 음악 축제를 즐기는 사람들의 이미지를 촬영해 보세요. 라이프스타일과 정물화, 아사이 및 얼음 가루 등의 여름 음식 콘텐츠도 필요합니다. 여름철 분위기와 수영장을 떠올려 보세요. 더불어 2019년 졸업과 유학 이미지도 촬영해 보세요.

 

http://www.shutterstock.com/g/allyloveson?rid=186814420

 

loveallyson의 스톡 사진 및 이미지 포트폴리오 | Shutterstock

수많은 로열티 프리 스톡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벡터 등을 검색해보세요. 매일 새로 추가되는 1만여 개의 고해상도 이미지를 통해 영감을 받아보세요.

www.shutterstock.com

 

여기까지 저작권에 안전한 셔터스톡(shutterstock)에서 고객의 검색 요청이 가장 많은 3월 인기 콘텐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