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저작권 걱정 없는 상업용 이미지, 셔터스톡 9월 인기 스톡 사진!

by 앨리Son 2019. 8. 13.

 

이번 시간에는 저작권 걱정 없는 상업용 이미지, 셔터스톡 9월 인기 스톡 이미지 사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8월도 어느새 중반에 접어들고, 9월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낮에는 매미가 밤에는 귀뚜라미가 노래하니 벌써 여름과 가을의 교차지점에 왔나 싶네요. 가을의 문턱 9월에는 또 어떤 스톡 이미지의 수요가 많을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사이트에서 9월에 평균적으로 고객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콘텐츠(사진,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동영상 비디오 클립) 4가지 콘셉트는 활기찬 아이들 / 감기 시즌 / 드라이브 / 세상을 보는 렌즈로서의 사진 이미지입니다.

 

 

사진과 글 출처 : ShutterstockㅣThe Shot ListㅣMost Requested in September

 

 

 활기찬 아이들 

 

- 국제 어린이날은 11월 20일이며, 전 세계 아이들의 이미지에 대한 수요가 많습니다.

 

- 나무 위에 오두막집을 짓거나 밖에서 놀고 있는 모습 등 아이들이 재미있게 노는 장면을 촬영하세요.

 

- 인신매매와 학대를 비롯해 전 세계의 아이들이 직면한 이슈들의 나쁜 면과 좋은 면을 모두 기록하세요.

 

- 장애 유무를 비롯해 다양한 인종, 연령, 성별의 아이들을 강조하세요. 

 

※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 콘텐츠에는 모델 초상권 사용 계약서가 포함되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세상을 보는 렌즈로서의 사진 

 

- 조작되지 않은 상황에서 포착된 사람들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업로드하세요.

 

- 현대사회에서 컴퓨터를 이용해 사진을 편집하고 있는 사람들의 사진을 촬영하세요.

 

- 폴라로이드와 폴라로이드 프레임은 항상 인기가 있으며 독특한 스타일을 검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카메라, 스마트폰 및 기타 장비를 비롯해 다른 사람의 사진을 찍는 사람들을 촬영하세요. 

 

 

 

 

 에취! 감기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 고객은 알레르기와 다가오는 감기 시즌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검색할 것입니다.

 

- 재채기하고 코를 푸는 등 다른 시각적 증상을 보이는 사람들의 이미지를 업로드하세요.

 

- 가정이나 직장에서 아픈 목과 열에 시달리는 사람들의 모습을 기발하게 묘사해 보세요.

 

- 의료 이미지와 일러스트레이션은 독감 예방주사와 검진처럼 인기 있는 주제가 될 것입니다.

 

 

 

 드라이브 및 교통 

 

- 사람들은 교통 및 운송 상황을 나타내는 콘텐츠를 검색할 것입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와 같이 기술적으로 발전한 운송 수단의 모습을 포착하거나 만들어 보세요.

 

- 전기 차량, 전기 스쿠터, 자전거 등 환경을 의식한 여행 수단을 찾아보세요.

 

- 견인차와 자동차 정비 등의 기계적 작업을 촬영해 전문적인 현장의 느낌을 살려보세요.

 

- 버스 운전사 및 개인 기사 등 운송업계에 종사하는 개인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세요. 

 

http://www.shutterstock.com/g/allyloveson?rid=186814420

 

loveallyson의 스톡 사진 및 이미지 포트폴리오 | Shutterstock

수많은 로열티 프리 스톡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벡터 등을 검색해보세요. 매일 새로 추가되는 1만여 개의 고해상도 이미지를 통해 영감을 받아보세요.

www.shutterstock.com

 

여기까지 저작권 걱정 없는 상업용 이미지, 셔터스톡 9월 인기 스톡 이미지 사진에 4가지 콘셉트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