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셔터스톡 코리아,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10월 인기 스톡 사진

by 앨리Son 2019. 10. 16.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10월도 중순에 접어들어 단풍도 곱게 물들어 가고, 그 어느 때보다 풍경사진 찍기 좋은 계절 가을입니다.

 

햇살이 좋은 날 산책을 하다 보면, 모든 자연풍경이 보이지 않는 프레임 안에 들어올 때가 많아요. 그렇게 내 눈에만 보이는 프레임에 맞춰 사진을 찍다 보면 산책을 제대로 할 수가 없어요.

 

몇 걸음 걸어가다 멈춰서 사진 찍고, 몇 걸음 걸어다가 멈춰서 사진 찍고.... 를 무한 반복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거든요. 그렇게 아름다운 가을풍경이 제 발걸음을 계속 붙잡고 놓아주질 않아요~^^;; 그럴 때는 대부분 휴대폰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데, 그렇게 찍어놓은 사진의 양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그건 언제 다 정리해서 업로드할 수 있을지 미지수네요. 정말이지 이미지 업로드 봇이 하나 있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사진 찍는 것도 좋지만 그 순간에 온전히 집중하여 즐기고 싶어서 DSLR 카메라와 휴대폰 없이 다니는 산책이 더 즐거울 때도 많습니다.

 

자, 그럼 셔터스톡(shutterstock, 셔터스톡 코리아)에서 10월에 가장 고객의 요청이 많았던 콘텐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셔터스톡 코리아] 저작권 걱정 없는 이미지 10월 인기 스톡 사진

 

1. 현대의 휴일

 

- 휴일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는 만큼 고객은 이미 시즌 이미지 검색을 시작했을 것입니다.

 

- 고객은 자연 친화적인 휴일, 멋진 홈 데코, 겨울 축제 등의 이미지를 검색할 것입니다.

 

- 필요한 경우 선인장이나 야자수 등이 전통적인 크리스마스트리를 대신할 수도 있습니다.

 

- 에그노그나 프로세코와 같이 맛있는 홀리데이 드링크 및 홀리데이 테마 파티 장면을 캡처해 보세요.

 

 

[셔터스톡코리아] 10월 인기 콘텐츠 저작권 걱정없는 유료이미지와 저작권없는이미지 무료이미지

 

2. 친절한 행동


- 고객은 실제 상황에서 일어난 친절한 행동을 묘사하는 이미지를 검색할 것입니다.


- 자선 활동 및 무료 급식과 같은 봉사에 참여하는 사람도 콘텐츠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노인 또는 장애인을 도와주는 장면을 캡처하고, 가능하면 항상 포용과 수용하는 모습이 담긴 장면을 표현하세요.

 

http://www.shutterstock.com/g/allyloveson?rid=186814420

 

Shutterstock에서 제공하는 loveallyson 포트폴리오

Shutterstock에서 구입 가능한 로열티 프리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하는 loveallyson의 포트폴리오입니다.

www.shutterstock.com

[셔터스톡코리아] 10월 인기 콘텐츠 저작권 걱정없는 유료이미지와 저작권없는이미지 무료이미지

 

3. 소기업 지원


- 고객은 소기업 및 멋지게 꾸민 상점이 묘사된 이미지를 검색합니다. 이제 자산 사용 계약서 관련 주제입니다.


- 카페, 소매점, 사무 환경, 신생 기업 등 전 세계의 소기업을 캡처해 보세요.


- 소기업에서 쇼핑하는 모습의 이미지도 인기 주제입니다.


- 가게 주인 및 사장이 일하는 모습을 촬영해 보세요.

 

[셔터스톡 코리아] 10월 인기 콘텐츠 저작권 걱정없는 유료이미지와 저작권없는이미지 무료이미지

 

4. 파자마 파티!


- 고객은 파자마를 입고 밤샘 파티를 하는 아이들의 이미지를 검색할 것입니다.


- 베개 싸움이나 즉석에서 요새 쌓기 등의 활동을 캡처해 보세요.


- 아이를 돌보는 베이비시터의 사진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셔터스톡 코리아]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10월 인기 스톡 사진 4가지 콘셉트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