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1월 인기 스톡 사진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by 앨리Son 2020. 1. 10.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저작권 걱정 없는 이미지 사이트, 셔터스톡 코리아의 2020년 1월 촬영 요청 리스트를 살펴보겠습니다. 

 

2020년 1월 고객의 수요가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사진,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동영상 비디오 클립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홈 데코 인테리어 관련 아이디어, 점성술 타로카드 운세 등과 같은 성스러운 마술과 신비주의, 흑인 역사의 달, 페미니즘 여성 인권 관련 콘텐츠입니다. 

 

인테리어 관련 콘텐츠는 시기와 상관없이 늘 인기가 많은데요. 특히 봄을 앞두고 이사나 봄맞이 대청소를 하거나 리모델링을 하는 가정이 많을 거예요. 저희 집도 이사를 가는 대신, 올해 대대적인 아파트 리모델링을 할 예정입니다. 주방 리모델링, 화장실 리모델링을 중점으로 해서 전체적으로 바닥과 도배를 새로 하고, 오래된 가구와 전자제품도 교체할 예정이에요.

 

셔터스톡 코리아의 촬영 요청 리스트에서 타로카드를 따로 언급하진 않았지만, 타로카드 리딩 콘텐츠가 많이 늘어나며 타로점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럼 4가지 콘텐츠의 세부사항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셔터스톡 코리아] 저작권 걱정없는 유료이미지와 저작권없는이미지 무료이미지


 

 홈 데코 

 

- 집에 대한 느낌은 매우 특별하고 이는 고객 다운로드 수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 봄맞이 청소(와 데코), 집 꾸미기, 잔디 관리 등에 대한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사진, 일러스트 이미지, 비디오 클립을 준비하세요.

 

- 아름다운 현대적인 집, 인테리어, 리모델링 등을 즐기는 사람들과 관련된 이미지 사진, 동영상이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 분명하게 알아볼 수 있는 인테리어 콘텐츠에 대해서는 자산 사용 계약서가 있어야 승인이 가능합니다.

 

 

셔터 스톡 무료 이미지, 셔터 스톡, 스톡 이미지, 스톡 사진

 

 

 성스러운 마술과 신비주의 

 

- 마술과 신비로운 모든 것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 점성학, 점성술사, 연금술과 같은 신비로운 상징주의 사진, 동영상, 일러스트를 업로드하세요.

 

- 또한 초자연적인 대상에 대한 현대적인 접근을 통해 심령술, 기 해석, 수정 구슬 점, 타로(타로카드 운세, 타로점)와 관련된 사진, 비디오 클립, 일러스트 이미지를 준비하세요.

 

 

셔터 스톡 이미지, 셔터 스톡 사진 판매, 셔터 스톡 판매

 

 

 흑인 역사의 달 

 

- 사람들은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성취를 잘 보여주는 콘텐츠를 찾을 것입니다.

 

- 역량 강화와 다양성을 기념하는 사진, 이미지, 동영상을 업로드해보세요.

 

- 사회적 정의와 역경을 극복한 승리를 보여주는 이미지에 대한 수요도 많을 것입니다.

 

 

 

셔터 스톡 동영상, 셔터 스톡 일러스트 판매

 

 

 

 힘 있는 여성 

 

- 고객은 여성의 힘과 권위를 축하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계속해서 찾고 있습니다.

 

- 페미니즘, 여성 인권 액티비즘, 성 평등을 위한 투쟁 등을 보여주는 세계 여성의 날 관련 이미지 사진 및 비디오 클립에 대한 수요도 많을 것입니다.

 

 

저작권 걱정 없는 이미지 사이트, 셔터스톡 코리아의 2020년 1월 촬영 요청 리스트 4가지 인기 콘셉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12/14 -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 돈 버는 사진작가 <셔터스톡> 등록하는 방법-★

2018/05/07 -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 돈 버는 취미 사진 셔터스톡(Shutterstock)의 다양한 수익 유형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