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3월 봄 인기 이미지 사진 4종 콘셉트

by 앨리Son 2020. 3. 6.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셔터스톡 (Shutterstock) 2020년 3월 인기 이미지 4가지 콘셉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생기 넘치는 계절 봄 인기 이미지는 단순히 꽃이나 자연 풍경 이미지보다, 에너지 넘치는 강한 활동력을 표현한 이미지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① 1920년대 아르데코(art deco) 스타일

② 등산, 하이킹, 캠핑, 글램핑과 같은 아웃도어 여행과 모험 

③ 다양한 스포츠에서 경쟁하는 운동선수 (장애인 선수) 

④ 봉사활동, 환경캠페인, 예술, 창조를 표현하는 청년들의 행동주의

 

셔터스톡 코리아(Shutterstock Korea)에서는 4가지 콘셉트의 3월 이미지를 고객들이 많이 검색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는 다양한 인종, 성별, 연령, 재능 및 체형의 개인이 포함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식별 가능한 얼굴이 포함된 콘텐츠에는 모델 초상권 사용 계약서가 필요하고, 알아볼 수 있는 장소 역시 자산 사용 계약서가 요구됩니다.

 

ShutterStock > The Shot List > Most Requested in March.

 

   아르데코 스타일   

 

- 아르 데코(art deco) 는 화려하고 기하학적인 도형과 장식으로 이루어진 시각적 언어로 20년대의 분위기를 확립하였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을 반영하는 이미지 사진 또는 일러스트는 한 해 내내 인기가 있습니다.

 

- 금은 1920년대에 큰 영향력을 가졌으며, 2020년은 과거와 유사할 것으로 입증되므로 가능하면 금 요소를 포함할 것을 권장합니다.

 

- 1920년대 아르 데코 스타일의 소품, 화장 및 사진 촬영이 많이 검색될 것입니다.

 

 

[셔터스톡 코리아] 셔터 스톡 유료 이미지, 셔터 스톡 무료 이미지

 

   아웃도어 여행과 모험   

 

- 봄이 곧 옵니다! 광대한 산맥과 구불구불한 초원으로 하이킹하는 이미지, 사진, 동영상(비디오 클립)에 대한 인기가 높아질 것입니다.

 

- 바위투성이의 캠핑 여행, 모험적인 배낭여행 및 전통적인 캠프파이어 이미지 사진이 인기가 많아질 것입니다.

 

- 글램핑, 독특한 숙박 시설이나 길을 떠나는 것과 관련된 현대적인 아웃도어 여행 이미지가 인기 있을 것입니다.

 

 

셔터 스톡 이미지, 셔터 스톡 사진 판매

 

   스포츠와 운동선수   

 

- 마케팅, 이벤트 초대, 그 외 여러 분야에서 스포츠와 운동선수들의 이미지 일러스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입니다.

 

- 스포츠 활동 및 스포츠 경기장의 고품질의 양식화된 이미지 사진이 많이 검색될 것입니다.

 

- 많은 브랜드들이 달리기, 수영 및 사이클 등의 이벤트에서 경쟁하는 운동선수 및 장애인 선수들의 파워풀한 이미지, 사진, 동영상(비디오 클립)을 사용할 것입니다.

 
 

셔터 스톡 이미지, 셔터 스톡 동영상

 

  청년 행동주의   

 

- 의미 있는 일을 위해 봉사활동하는 청년들에 관한 이미지 사진이 인기가 많을 것입니다.

 

- 환경에 대한 의식(환경캠페인)이나 기타 다른 이유로 예술을 창조하는 학생들 이미지, 일러스트의 검색이 많을 것입니다.

 

- 자전거를 타거나 천연 소재로 만든 옷을 입고 일회용 플라스틱을 피하는 등 친환경적인 선택을 옹호(환경캠페인, 환경운동)하는 청년들의 이미지와 동영상(비디오 클립)에 대한 수요가 많을 것입니다.

 

여기까지 저작권 걱정 없는 이미지 사이트,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3월 촬영 요청 리스트 4가지 인기 콘셉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셔터스톡에서 인기 있는 콘텐츠에는 모델 초상권이 요구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수익과 직결되는 인기 콘텐츠도 좋지만, 자신만의 색깔로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