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사먹은 음식 리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할인 득템 리뷰

by 앨리Son 2020. 6. 21.

 

지난번 이마트에서 사려고 했던 홍삼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한 리뷰를 하려고 해요. 내돈내산 찐리뷰로 브랜드, 판매 업체 홍보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코로나 발생 이후 면역력에 좋은 음식, 면역력 높이는 방법에 다들 관심을 많이 가지셨을 거예요. 저희 집도 건강기능식품을 잘 챙겨 먹진 않는데, 그중에서도 홍삼제품은 종종 먹는 편이에요.

 

열이 많은 체질에서는 부작용을 일으킬 수도 있지만, 저처럼 더위에 강하고 추위에 매우 약한 체질에는 꽤 잘 받습니다. 인삼과 달리 찌고 말리는 과정을 반복하면서 열에 대한 부작용은 적은 편이라고 합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10mlx30포(300ml) 2박스 구매했어요.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워낙 유명한 제품이니 많이들 드셔 보셨을 겁니다. 이마트 매장에 갔을 때는 1박스당 75,000원 정가에 판매하고 3포 추가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기다렸다가 받는 게 귀찮아서 오프라인에서 바로 구매하려다가, 온라인 가격과 꽤 차이가 나서 다른 쇼핑만 하고 돌아왔었어요.

 

 

 

온라인으로 검색 중 저렴한 곳을 발견해서 얼른 구매했어요. 정가 75,000원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10mlx30포(300ml) 1박스 49,850원 (배송료 3,000원 별도)입니다. 결국 묶음 배송되는데 배송료는 제품 1개당 따로 붙는다는 사실! 그래도 52,850원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그런가 보다 해야죠 ㅎㅎ

 

 

 

정관장 에브리타임 언박싱! 요즘 온라인으로 이런저런 쇼핑을 많이 해서 언박싱에 재미 붙였습니다. ㅎㅎ 

 

 

 

안에 제품 박스 2개와 선물용 쇼핑백 2개, 뽁뽁이가 들어있어요.

 

 

 

부모님과 제가 먹기 위해 우선 2개 60포를 주문했으니, 20일 분량이네요. 하지만 매일 챙겨 먹지 않아서 한 달 넘게 먹을 것 같아요~ 식탁 한쪽에는 먹다 만 건강식품이 아직 많이 있어요.

 

부모님 드시라고 제주도 갔을 때 비싸게 산 제주진흙상황버섯 분말, 제주 말뼈, 말태반추출액 과립과 양배추환, 맥주효모 분말 등 먹다 만 건강기능식품들이 유통기한을 지나 버려야 할 상황입니다.

 

다행히 스틱형으로 된 건강기능식품은 먹기가 간편해서 유통기한을 넘길 일은 없어요. 분말, 과립, 환으로 된 제품은 꾸준하게 챙겨 먹는 게 쉽지 않아요.

 

 

 

꼭 유명 브랜드 제품이 아니라도, 가톨릭신문에 소개되는 성당에서 만드는 제품을 자주 구매하는 편입니다. 다른 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진액인 경우가 많거든요. 

 

또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경우도 있었어요. 이 방법 역시 다른 성분 전혀 들어가지 않은 진액 100%를 먹을 수 있지만, 찌고 말리고 찌고 말리고의 반복적인 과정이 보통 정성이 아니죠. (홍삼 이미지 원본▶사이드바 (모바일:MENU) > 배너 참고)

 

 

 

제품 박스 스티커에 "개봉 후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라고 되어 있어요. 

 

 

 

박스 뒷쪽에 성분과 유통기한을 확인해 봅니다. 유통기한은 2022년까지로 넉넉하고 권장 소비자 가격은 75,000원입니다. 원료 및 함량은 홍삼농축액(국산 6년근) 21%, 정제수, 아가베시럽, 프락토올리고당, 감초추출물, 생강시럽농축액(국산), 프로폴리스(호주산)가 들어 있어요.

 

다른 성분의 함량이 많은 게 좀 아쉽기도 하지만 달달한 성분들이 들어 있어 먹기에는 좋습니다. 그렇다고 달달한 맛은 아니고, 쌉쌀한 맛에 단맛이 약간 더해져 있습니다. 

 

 

 

한 박스에 작은 통이 3개 들어있고, 한 통안에 10개씩 들어 있어요. 가방에 한통씩 넣고 다니며 사람들에게 인심 쓰기 좋아요. 에너지가 떨어질 시간에 맞춰 사람들에게 한 포씩 내밀면 센스만점이죠! 한 박스 선물이 부담스러울 때, 가볍게 10개짜리 한통을 선물하는 것도 괜찮고요.

 

 

 

▶ 홍삼의효능

 

피로 회복(원기 회복), 면역력 증진, 자양 강장에 도움,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 등이 있다. 백삼에 없는 항산화 작용 성분인 말톨과 다양한 아미노산, 유기 지방산 등이 함유되어 있다. 활동량이 많아 원기가 소진되기 쉬운 5월 경이 인삼을 복용할 적기(適期)이다. 특히 위장 등 소화기 계통이 약하면서 원기가 떨어진 사람에게 효과가 좋다.

 

 

제조 과정에서 인삼의 주요 약리 작용을 하는 진세노사이드의 화학구조가 변한다. 이때 항암 성분, 항당뇨 성분, 항염증 성분, 항산화 성분, 간 기능 해독 성분, 중금속 해독 성분 등 수삼에는 없거나 함유량이 극히 미미했던 성분 10여 가지가 새로 생겨나거나 함유량이 몇 배로 커진다. 인삼에 비해 장기 보관이 용이하고 효능도 훨씬 좋다. 

 

부작용 : 두통, 불면, 가슴 두근거림, 혈압상승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며 땀이 나지 않고 배변이 불편하고 열이 많은 사람이나, 염증 등으로 인한 고열이 있을 때에는 기피하도록 한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평소 50ml 이상의 대용량 제품만 선호했었는데, 이 제품의 가장 특장점은 휴대가 간편하다는 점이겠죠. 여행 갈 때, 학교 갈 때, 회사 갈 때 쟁여가면 좋을 듯해요. 하지만 먹기 간편하다고 다량 복용하면 오히려 몸에 해롭습니다!

 

 

 

지난 몇달간 워낙 육체적, 정신적으로 에너지 소모가 많았는데 일주일쯤 먹고 나니 슬슬 원기 회복이 되는 듯해요~!!

 

 

 

타 브랜드의 가성비 좋은 비슷한 제품도 많으니, 골고루 먹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으로 선택하면 될 듯합니다.

 

 

 

면역력에 좋은 음식, 면역력 높이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인스턴트 음식을 줄이고, 제철에 나는 신선한 과일, 음식 위주로 식단을 구성하고, 평소 식습관에서 채워지지 않는 영양은 건강보조식품의 도움을 받으면 좋겠죠. 

 

매일 조금씩 햇볕 쬐기, 걷기, 가끔은 숨이 찰 정도로 빡세게 운동하기, 무엇보다 마음건강 잘 챙기기! 등을 습관화하면 면역력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할인 득템 찐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