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각종 생활정보 및 리뷰

에어팟2 당근 실리콘 케이스, 철가루 방지 스티커 붙이기

by 앨리Son 2020. 11. 17.

 

쿠팡에서 에어팟 2세대와 함께 주문한 당근 실리콘 케이스와 18K 도금 철가루 방지 스티커 붙이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케이스와 스티커 종류가 어찌나 많은지~~ 고르기가 쉽지는 않더라고요. 

 

가장 심플한 타입으로 구매하려다가, 당근 실리콘 케이스를 보고 딱 맘에 들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붙이는 게 오히려 더 지저분하고, 안 붙여도 문제없다는 분들도 계시던데요.

 

본체 자성이 있는 부분에 철가루 및 먼지들이 많이 들러붙는 건 사실이고, 개인적으론 스티커를 붙였을 때 더 깨끗하게 관리된다고 생각해요. (특히 겨울철엔 더 그렇고요~)

 

 

 
에어팟2 당근 실리콘 케이스
철가루 방지 스티커 붙이기

 

 

에어팟 2세대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받았고, 케이스와 스티커는 각각 다른 업체에 주문했는데 그 다음날 함께 도착했더라고요. 하나는 상자, 하나는 비닐봉투로 왔는데 당연히 비닐봉투 안에 스티커가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그 반대였어요~ ㅎㅎ

 

 

 

 택배 비닐봉투 안에 당근 실리콘 케이스+고리 키링 세트와 분실방지 홀더(사은품, 컬러 랜덤)가 들어있어요. 제 취향이 시크하고 엣지있는 걸 좋아하기도 하지만, 정반대로 귀엽고 유치한 것도 좋아합니다. 먹는 당근도 좋아해서 그런지, 보자마자 뿅~ 반해서 다른 건 더 보지 않고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네요~

 

 

 꺄오~ 너무 귀여워욧!! 에어팟 1,2세대 겸용으로 장착해보니 딱 맞고 넘 귀엽습니다!!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색감도 예쁘고, 손에 닿는 감촉도 보들보들하니 참 좋더라고요~ 두께도 도톰해서 안전하게 보호될 것 같고, 마감 처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뒤쪽은 뚜껑을 여닫을 수 있는 틈새가 있고, 하단에는 충전 케이블을 꽂을 수 있는 구멍이 있어요. 동그란 페어링 버튼을 누를 수 있게 뒷면의 실리콘 재질은 앞면보다 얇게 되어 있습니다.

 

 

뚜껑을 여닫을 때 맞물림 상태도 좋아요~

 

 

에어팟 분실방지 홀더

 

 

애플워치 밴드 홀더로 사용하거나, 끈을 걸어서 목걸이 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멍에 양쪽 유닛을 끼우면 쫀쫀하게 꽉 끼여서 저절로 빠질 일은 없어 보입니다.

 

 

다음 작은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18K 도금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클리닝 페이퍼, 먼지 제거 및 가이드 스티커 그리고 P2P 무료 다운로드 이용권 몇 장이 들어있습니다.

 

 

스티커를 붙일 자리에 1번 Wet 클리닝 페이퍼로 먼지를 잘 닦아내고 2번 Dry 페이퍼로 물기를 제거해 줍니다. 먼지 제거, 가이드 스티커는 필요치 않아서 사용하지 않았어요.

 

 

18K 도금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는 로즈골드 색상으로 2개만 주문했는데, 아무래도 사용하다가 너덜너덜 교체할 일이 생길 테니 넉넉하게 주문해놓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성 때문에 척척 들러붙어서 붙이는 게 쉽지 않을 수 있는데요. 위에 붙어 있던 투명 필름을 벗겨서 절반 정도 아래로 내리고, 뒷면의 종이 역시 절반 정도 접은 상태로 잡고 붙이면 좀 더 수월하게 붙일 수 있습니다.

 

 

위치를 맞춰서 들 뜨는 부분이 없게 잘 붙여줍니다. 들뜨는 부분이 있으면 여닫을 때 촵촵~~ 거리면서 부분적으로 붙어있던 부분이 들뜨면서 떨어지는 소리가 나요. 그런 상태로 몇 번 쓰다 보면 찢어지거나 지저분해질 수 있습니다.

 

 

 

계속 사용하면 스티커가 찢어지고 더러워질 수 있지만, 기초공사를 잘해놓으면 꽤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방향을 돌려가며 들뜨는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고 마무리로 끝이 날카롭지 않은 면봉 같은 걸로 한번 싹 닦으며 눌러주면 좋습니다.

 

 

대봉감 사이 당근~^^

 

 

보들보들 야들야들한 감촉이 

손에 넣고 계속 만지고 싶네요~

 

 

도톰한 케이스 덕분에 크기는 살짝 커졌지만, 그래도 한 손안에 쏙~ 들어옵니다. 얇은 실리콘 케이스는 충격 흡수가 제대로 될 것 같지 않은데, 이건 두께감이 있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귀여워서 볼 때마다 기분 좋고, 가성비 대만족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