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적 성장/DREAM TRAVELER

새 꿈해몽, 새끼 새들이 집안으로 계속 들어오는 꿈

by 앨리Son 2021. 8. 16.

 

내가 꾼 새꿈은 아주 기분 좋거나 불쾌하거나 극명하게 갈리는 꿈이 많았다. 느낌은 중요하다. 아무리 길몽이라도 꿈의 전반적인 느낌을 거스르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이다. 새끼 새들이 집안으로 계속 들어오는 꿈 사례를 소개하고 새 꿈해몽을 살펴보겠다.

 

 

노란색에-갈색-얼룩무늬가-있는-귀여운-새끼-오리들-섬네일
새끼-오리-새

 

새끼새(새끼오리 포함)들이 꼬물꼬물 거리는 꿈이나 귀여운 새들이 집안으로 들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 혹은 봉황이나 파랑새가 날아다니는 걸 보는 꿈의 느낌은 기분 좋은 정도를 넘어서 감동적이기까지 하다.

 

반대로 새가 떨어져 죽는 꿈이나 새에게 공격당하는 꿈, 핏빛 하늘에 까마귀 떼가 날아다니며 울어대는 꿈의 느낌은 오묘하게 불안과 공포를 자아내며 불쾌감을 동반한다.

 

이번에 소개할 꿈은 다행스럽게도 기분 좋은 전자의 꿈이다. 

 

 

새끼 새들이 집안으로 계속 들어오는 꿈 이야기 사례 소개

 

약 1년 전 여름 어느 토요일에 꾼 꿈이다. 

 

방안에 불은 켜 둔 채, 막 자려고 침대로 들어가고 있다. 그런데 열린 방문으로 작은 새끼 새 한 마리가 걸어 들어오는 것이다. 아직 날지 못하는 새끼가 뒤뚱뒤뚱거리는 모습이 새끼오리 같기도 하고, 병아리 같기도 하고, 정확히 어떤 조류인지는 모르겠다. 

 

대부분의 동물을 좋아하고 탐조를 즐기는 내가 그 귀여운 아기 새를 마다할 이유가 없는데, 막 잠을 자려고 해서인지 새끼새를 방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게 필사적으로 막고 있다.

 

 

하지만 한 마리를 막으면 또 다른 한 마리가 들어오고, 또 막으면 또 다른 한 마리가 뛰어 들어와 방안은 순식간에 100여 마리의 새끼 새로 아수라장이 되고 만다. 노란색이 가장 많고, 흰색과 얼룩무늬도 보인다. 뽀송뽀송하고 촘촘한 털 상태로 봐서는 알에서 깨어난지는 제법 된 것 같다. 

 

새끼들은 내 품속으로 또 이불속과 베개 밑으로도 파고들고, 들어갈 수 있는 구석이라면 어디든 파고든다. 자다가 깔아뭉갤 수도 있으니 애들을 정리하지 않고는 잠들 수가 없다. 오밤중에 새끼새들을 잡기 위해 한바탕 소란을 피운다.

 

 

새 꿈해몽 길몽과 흉몽 풀이

 

이 꿈은 한마디로 정말 정신없었다. 꼬물대는 새끼들이 너무 귀여웠지만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 들어오지 못하게 필사적으로 거부했지만 순식간에 100여 마리의 새끼 새에게 방안은 점령당한다. 쉬고 싶은 순간을 빼앗기고 너무 정신없었지만, 그 귀여움에 미워할 수조차 없다.

 

새꿈해몽을 함에 있어서 새의 종류가 중요할 수도 있다. 맹금류인지 상상 속의 새인지에 따라서도 꿈해몽풀이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 꿈에서는 병아리처럼, 새끼 오리처럼, 혹은 여타 다른 종류의 귀여운 새끼새였다. 

 

새가 집안으로 들어오거나 품속으로 파고드는 건 좋은 꿈이다. 태몽으로 풀이할 수도 있겠지만, 해당 사항이 없는 사람에겐 하는 일과 연관 지어 풀이할 수 있다. 이 꿈을 꾸고 약 한 달 후, 몇 달 동안 정신없이 일이 많아지고 많은 사람을 상대해야 하는 일이 생겼다. 새끼 새들에게 시달리는 것처럼 말이다.. ㅎㅎ

 

일이 많아진 만큼 이전보다 금전운 상승이 있었고, 사람들에게 많이 시달려서 지친 만큼 휴식이 간절히 필요했다. 그런 상황에서 이 꿈을 상기시키고 스스로에게 무조건 강제 휴식을 부여했다.

 

매일 점심을 간단하게 먹고, 점심시간에 근처 산이나 산책로에서 짧지만 달콤한 힐링타임을 가졌다. 많은 사람들과 복잡한 에너지를 교류하다가 잠시라도 자연 속에 머물게 되면 자연치유, 정화가 급속도로 일어나는 걸 체험할 수 있다~^^

 

 

 새 꿈 무료꿈해몽풀이 

 

▶ 길몽

 

새를 보는 꿈, 자유롭게 하늘을 나는 새를 보는 꿈.
하는 일이나 학업에서 활기를 얻으며 좋은 성과를 거둔다.

 

새를 잡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여 재산이 불어난다.

 

새가 자신의 품속으로 날아들어오는 꿈.
승진, 명예, 합격 등 좋은 소식이 찾아온다.

 

여러 마리의 새(오리)가 집안으로 줄지어 들어오는 꿈.
여러 가지 통로를 통해 재물이 많이 들어온다.

 

자연 속에 작은 새들이 모여 즐겁게 지저귀는 꿈.

태몽으로 풀이 가능, 새가 예쁘고 건강하고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면 건강한 아이를 순산한다.

 

 

새들이 나무에 둥지를 트는 꿈.
자신을 도와줄 여러 명의 조력자를 만난다. 

 

새장 속에서 새를 기르는 꿈.

보호하고 지켜야 할 사람이나 물건이 있다.

 

▶ 흉몽

 

날아가는 새를 활이나 총으로 사냥하는 꿈, 날아가는 새를 떨어뜨려 붙잡는 꿈.
소중한 것을 잃게 되거나, 인간관계의 적신호, 가까운 사람과 이별, 별거를 할 수도 있다.

 

새들이 싸우는 꿈, 새들에게 공격당하는 꿈, 새들이 아주 시끄럽게 지저귀는 꿈.
재난이나 고난을 의미, 인간관계에서 마찰이 생길 수 있다.

 

잡은 새를 놓치는 꿈.
재물이나 명예, 하는 일에서 손실이 발생한다.

 

새 날개가 부러지는 꿈.

가까운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

 

새를 쓰다듬는 꿈.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마음 상할 일이 생긴다.

 

새장 속의 새가 날아가버리는 꿈.
사람이 떠나거나 물건을 잃어버리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난다.

https://allyson.tistory.com/416

 

오리 알꿈 부화하는 새끼 오리꿈 해몽 사례

   앨리의 꿈 일기    2019. 09. 13. 금 황금빛 햇살이 따사롭게 내리쬐는 얕은 개울에 투명하고 맑은 물이 졸졸 흐르고 있다. 뭍에 서서 그 평화로운 풍경을 보고 있다. 그 풍경의 전체적인 색감

allyson.tistory.com

 

https://allyson.tistory.com/164

 

꿈 일기 : 죽은 새 꿈, 날고 있던 새가 떨어져 죽는 꿈 해몽.

앨리의 꿈 이야기 2018. 06. 15. 금 보통 자정을 한참 넘겨서 잠이 들지만, 어제는 피로함이 몰려와 초저녁에 잠깐 잠이 들었다. 잠깐 자는 사이에 제법 긴 꿈을 꾸고, 특히 깨기 직전의 마지막 장면

allyson.tistory.com

 

https://allyson.tistory.com/338

 

까마귀 떼 꿈 해몽 꿈 분석 사례

 앨리의 꿈 일기 까마귀 떼 꿈 해몽  꿈 분석 사례 2019. 05. 17. 금 이날 꿈은 정말 이상하고 소름 끼치는 느낌이었다. 앞에는 거대한 강이 보이고 해질녘처럼 보이는 하늘은 아주 오묘한 빛깔이

allyson.tistory.com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