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연휴 끝에 여기저기 피로와 고통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건강관리 잘 하시고, 일상으로 복귀 잘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애드릭스(ADLIX)라는 앱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신의 수입을 늘리고 싶어서 온라인 재택부업, 알바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그에 대한 정보는 넘쳐나게 많은데 어떤 걸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기본적으로 초기 비용이 모두 발생한다는 점에서 쉽게 시작하기가 어렵습니다. 


초기에 비용이 발생한다는 점이 반드시 단점은 아닙니다. 그만큼 수익률이 높아서 투자한 비용을 회수하는 기간이 짧을 수 있겠죠. 저도 온라인 재택 알바에 관심이 있어서 검색을 많이 해봤는데요. 회원 가입 유형별로 비용은 차이가 있지만, 가장 좋은 수익률을 내기 위해서는 기본 100만 원 정도의 투자금은 필요한 곳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개인 사업을 한다고 생각했을 때 100만 원이라는 돈은 작은 금액이라고 할 수 있겠죠. 하지만 조금이라도 가계에 보탬이 되기 위해 부수입을 얻고자 시작하는 입장에서는 큰 금액이 아닐 수 없습니다. 초기 비용이 없다는 홍보 글을 보고 들어가도 결국엔 교육비라는 명목에서 백만 원단위의 투자금이 필요한 곳이 대부분이었어요. 





그러면 처음부터 초기 비용이 없다고 말하면 안 될 텐데, 참 교묘하게 홍보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전에 어떤 사이트를 통해서 자격증 공부를 한 적이 있어요.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고 홍보하고 있어서 들어가 보니 정말 교육비가 전혀 없었습니다. 무료로 강의를 모두 듣고 온라인으로 자격증 시험까지 치렀죠. 


자격증 하나를 따기 위해서는 책을 사고, 인강을 보고, 혹은 학원을 다니거나 하는데 당연히 비용이 들어요. 그리고 시험을 치기 위해서도 비용이 들죠. 그리고 자격증을 발급받을 때도 비용이 듭니다. 그런데 교육비에 시험비까지 무료라니 정말 좋다고 생각했죠. 세상에 공짜는 분명히 없는데, 그땐 너무 순진하게 생각했던 겁니다. 


그렇게 시험까지 합격을 다 하고 나니 자격증 발급을 해야 하는데, 그 발급 비용이 몇십만 원이더군요. 앞에 발생했던 비용을 자격증 발급비에 모두 몰아놓은 것이죠. 공부하고 시험까지 쳤으니 자격증 발급 안 할 수 없겠죠? 결국 원래 냈어야 할 금액을 마지막에 다 낸 것이죠. 이런 교묘한 방식으로 홍보하는 곳이 정말 많은데, 괘씸하지 않을 수 없네요. 




애드릭스  http://bit.ly/2W6swlN



초기 비용에 대한 얘기를 하다가 서두가 너무 길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애드릭스는 초기 비용은 1도 없습니다. 제가 최근에 가입을 했고 가입 비용은커녕 오히려 현재 가입자에게 10,000 P를 적립해 주고 있습니다. 이 포인트 단위는 현금 가치와 동일합니다. 1만 원을 주는 셈이죠. 


이 이벤트를 언제까지 진행하는지 날짜는 없는데 다른 달에 가입하셨던 분들은 이 금액을 받지 못한 것 같더라고요. 그러니 언젠가 이벤트가 종료되긴 하겠죠. 저는 운 좋게 1만 원 받고 시작했습니다.^^ 바로 출금 가능한 금액은 아니며, 5만 원 이상 출금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익률이 높은 편이니 열심히 홍보 글만 작성하시면 4만 원 더 모으는 것은 어렵지 않겠죠?







물론 초기 비용이 있는 온라인 재택부업보다 수익률은 낮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돈 버는 앱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실 거예요. 클릭이나 설치, 실행을 통해서 몇 원~ 몇 백원 단위의 수익이 나는 곳이 대부분이고 홍보와 추천인 모집도 몇 백원 단위인 곳이 대부분이죠. 


정말 티끌 같은 돈이지만, 저는 현재도 그런 앱들을 하고 있어요. 몇 년째 하다 보니까 이젠 금액을 떠나서 습관화가 되었다고 할까요. 시간 투자 대비 수익률이 낮은 것은 지금이라도 과감히 다 끊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애드릭스 앱은 아이폰 유저는 사용이 불가하고,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지원됩니다. 대신 PC에서도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럼 수익이 나는 구조가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대부분의 온라인 재택부업과 다르지 않습니다. 크게 주력 상품을 홍보하거나 추천인을 모집하는 2가지 구조로 수익이 난다는 점은 같습니다. 자신의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나 카페 등을 통해서 홍보하고, 자신의 링크를 통해서 조건 달성이 되면 수익이 발생합니다. 



  





재택부업은 자신의 성향의 맞는 것을 잘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 나는 무조건 돈이 필요하고, 돈만 많이 벌 수 있는 일이면 상관없다고 생각한다면 초기 비용이 있는 일을 하는 것이 맞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초기 비용 투자는 할 수 있지만, 무엇보다 한가지 걸렸던 점은 추천인 모집에 있어서 모집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이었습니다. 


멘토가 자신을 추천하고 들어온 후배들을 양성하고 교육을 해줘야 하는데요. 책임감 없이 잠적하는 멘토들도 있다고 하지만, 저라면 그런 양심 없는 행동은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전화와 톡, 원격지원 등을 통해서 수시로 상담과 교육을 하는 것으로 아는데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과 연락을 계속 주고받아야 하는 것이 사생활에 방해받을 수도 있다는 점에서 제게는 맞지 않아 보였습니다. 


그 모집 수당이 크기 때문에 그런 부분은 감안이 될 수도 있겠지만, 저는 가능한 시간에 홍보 글을 쓰고 그 외에는 신경 쓰고 싶지 않았어요. 그래서 수익률이 그보다는 못하더라도 추천을 하는 것에서 깔끔하게 끝나는 구조의 재택 알바를 찾게 되었습니다. 애드릭스의 주력 홍보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앱을 소개하는 CPI 캠페인과 보험, 뷰티, 교육 관련을 홍보하는 CPA 캠페인이 있습니다. CPI는 Cost Per Install 의 약자로 광고 상품에 해당하는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된 기기 수에 따라 광고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CPA는 Cost Per Action 의 약자로 온라인 환경에서 소비자가 광고주가 원하는 특정 행동을 취할 때마다 광고비를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CPA는 자신의 광고 글을 읽은 소비자가 URL을 클릭 후 상담을 신청하거나 상품 구매하는 등의 액션이 취해졌을 때만 비용이 지불되기 때문에, 쉽게 수익이 나진 않지만 수익률은 높습니다. 







추천인을 통한 수익은 회원 레벨에 따라서 다릅니다. 추천인 수가 많을수록 레벨이 높아지는데 최하 10,500 P~ 최고 21,000 P로 단계가 있습니다. 최하 포인트도 나쁘지 않죠? 다른 돈 버는 앱의 경우 추천인 포인트가 300~500원 사이인 경우도 많습니다.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가 뭘까요? 


내 링크를 통해서 가입만 하면 회원 1인당 최고 21,000 P를 무조건 주는 것은 아닙니다. 가입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 회원이 이벤트나 추천인 수익을 제외한 CPI, CPA 순수 실적이 10,000P 이상 적립되면 추천한 마케터에게 수익이 지급되는 구조입니다. 이 부분 애드릭스 추천인 캠페인 보기에서 하단의 전환 조건 내용을 상세하게 확인 바랍니다. 


이 부분은 빼고 홍보하시는 분들이 아마 대부분이실 겁니다. 추천인을 모으는 입장에서는 불리한 조건일 수 있기 때문이죠. 추천인이 여러 명 발생했는데 포인트 지급이 바로 되지 않으면 좀 황당할 수도 있을 테니까요. 저는 그런 교묘한 홍보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업체도 수익을 내기 위해서 이 추천인 제도를 하고 있을 텐데요. 가입만 하고 활동을 전혀 하지 않는다면 업체가 손해를 보겠죠? 그렇다면 이 추천인 제도는 무용지물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조건이 당연히 붙을 수밖에 없는 것이죠. 


대부분 이런 재택 알바를 하시는 분들도 부수입을 얻고자 하실 테니, 당연히 열심히 홍보 글을 작성하실 겁니다. 그러면 10,000P 모으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추천인 수익도 자연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했을 때는 초기 비용 없이 수익을 발생하기에는 애드릭스가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가입하기 전에 모든 내용을 보실 수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초기 비용이 없는 재택 부업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에 공감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애드릭스 ▶ http://bit.ly/2W6swlN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 블로그의 필요하신 글은 어디든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저작자 표시 ( 저작자 이름과 출처 표시, 링크 표시 ), 2차 변경 금지를 꼭 지켜주세요. 불펌은 금지!! 퍼가실 때는 댓글 남겨주세요. 티스토리 댓글과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로그인하시면 구독이 가능합니다. 양질의 유용한 콘텐츠를 발행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llySon

  1. 2019.01.15 11:41

    비밀댓글입니다

    • 2019.01.16 18:52

      비밀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