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셔터스톡] 4월에 판매 가능성이 높은 인기 콘텐츠!!

by 앨리Son 2018. 3. 7.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에서 알려주는 고객들의 요청이 많은 4월 콘텐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3월도 어느덧 일주일이 지났는데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가는 것 같습니다. 봄과 함께 여름 관련 이미지도 미리미리 준비해야 할 것 같아요.

 

 

1. 이더리움 암호 화폐

 

Shutterstock 고객들은 가상 통화와 전자 현금이 포함된 이미지와 일러스트레이션을 즐겨 검색합니다.

 

- 비트코인과 비슷한 암호 화폐로서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이더’의 그림과 사진

-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그림과 사진

- 블록체인 기술의 이미지와 그림

- 미래에 이더리움이 사용될 수 있는 장소(상점, 바, 레스토랑 등)의 이미지

- GST(상품 및 서비스세), 이중 과세, 이중 결제를 나타내는 이미지와 일러스트레이션

 

 

2. 공휴일

 

Shutterstock 고객들은 벌써부터 한두 달 뒤에 있을 공휴일 관련 이미지를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시간 여유를 갖고 이미지를 준비해 보세요. 

 

- 7월의 독립기념일(미국 독립기념일, 프랑스 혁명 기념일, 캐나다 데이)

- 따뜻한 날씨와 야외 활동(비비큐, 야외 요리. 소풍, 그릴을 사용하는 사람들, 퍼레이드와 불꽃놀이를 즐기는 사람들)

- 미국 독립기념일, 프랑스 혁명 기념일, 캐나다 데이 관련 일러스트레이션, 패턴 및 캘리그래피

 

 

- 라마단의 끝을 알리는 이슬람교의 이드 알피트르 축제(가족 식사, 잔뜩 쌓인 음식, 디저트, 그리고 카하, 나스타와 같은 전통 과자).

- 이드 알피트르를 주제로 한 인사장, 사인, 세일에 사용할 수 있는 일러스트레이션, 패턴 및 캘리그래피

 

※ 유명 자산이나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사진과 글 출처 : Shutterstock 촬영 요청 리스트

 

 

3. 아버지

 

Shutterstock 고객들은 아버지와 관련된 이미지를 즐겨 검색합니다.

 

- 자녀들과 함께 있는 아버지

- 아들이나 딸과 함께 있는 아버지

- 아버지가 중심인물로 표현된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 가족과 즐기는 놀이나 식사 관련 이미지

- 아이의 시각에서 바라본 아버지의 이미지(영웅적인 존재 등)

- “일상에서 만나는 슈퍼히어로”로서의 아버지

- 새 자동차를 구입하고 있거나 인수하고 있는 아버지

- 아버지의 날 세일을 나타내는 벡터와 일러스트레이션

 

※ 유명 자산이나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4. 여름

 

Shutterstock 고객들은 날씨와 여름철 축제 관련 이미지를 즐겨 검색합니다. 

 

- 하지, 장마철, 우기, 혹서(삼복 등)와 같이 다양한 여름철 날씨가 표현된 이미지)

- 세계 각지의 여름철 축제(브라질의 페스타 주니나 등)

- 세계 각지에서 사람들이 여름철 축제 기간에 즐겨 먹는 요리와 음료(브라질의 옥수수 죽인 칸지카 등)

- 하지, 장마철 세일, 여름철 할인 행사가 표현된 세일/프로모션 일러스트레이션

 

※ 유명 자산이나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