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저작권 걱정 없는 상업용 이미지, 셔터스톡 5월 인기 스톡 사진!

by 앨리Son 2019. 5. 2.

 

이번 시간에는 저작권 걱정 없는 안전한 상업용 이미지, 셔터스톡 5월 인기 스톡 사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사이트에서 알려주는 고객의 요청이 많은 5월 인기 콘텐츠(사진,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동영상 비디오 클립)는 다음과 같이 4가지로 분류됩니다. 환경 인식, 축구, 주택 개조 및 봄맞이 대청소, LGBTQ+(성 소수자) 커뮤니티를 담은 이미지입니다. 

 

지난 4월에는 스톡 사이트에 업로드를 거의 못한 것 같아요.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 중요한 게 신규 글 발행을 꾸준히 해야 하는 것처럼, 스톡 이미지 역시 콘텐츠를 꾸준하게 업로드하는 게 정말 중요합니다. 꾸준하게 노출이 되어야 내 이미지와 작가 이름도 알릴 수 있을 테니까요. 

 

지난달에는 다른 일로 바쁘기도 했지만, 쌓여가는 사진에 점점 엄두가 나지 않아 계속 미루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또 재밌는 것은 열심히 업로드한다고 해서 반드시 수익이 높고, 업로드가 없다고 해서 수익이 낮은 것은 아니라는 점이죠. 

 

그리고 판매 수량이 많으면 당연히 수익이 높을 수밖에 없지만, 주문형인지 단일 및 기타 유형의 판매인지 혹은 동영상 판매 유무에 따라서 판매 수량은 적어도 더 높은 수익이 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상황에 따라서 결과는 다르게 나오지만, 기본적으로 이 일을 즐기면서 성실하게 하는 자세는 기본으로 필요합니다.

 

자, 그럼 셔터스톡 5월 인기 콘텐츠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사진과 글 출처 : ShutterstockㅣThe Shot ListㅣMost Requested in May.

 

 

 환경주의 및 플라스틱 사용 인식 

 

- 전 세계의 일반적인 환경 문제, 해결 방법 및 개발. 

 

- 플라스틱 사용으로 인한 수질 및 토양 오염. 

 

- 해변 및 숲 청소. 

 

- 쓰레기 없는 세상과 환경 문제 해결 방법을 보여주는 이미지, 비디오 및 일러스트. 

 

- 다양한 인종, 연령, 능력, 배경을 가진 사람들 포함.

 

 

 

저도 지구 환경 문제 및 자원 절약 등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환경 단체에 기부 후원 활동을 하고, 평소 생활 습관에서 환경을 늘 생각하는 편인데요. 봉사활동할 시간이 없다면 자주 다니는 산책로에서 쓰레기를 주워보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제가 자주 다니는 산책로에도 여기저기 쓰레기가 참 많아요. 아름다운 자연 풍경 속에서 발견하는 쓰레기는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죠. 세상에는 쓰레기를 많이 만들고 아무 곳에나 버리는 사람이 있고, 쓰레기를 줍고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세상을 더 살기 좋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고, 그걸 따라가기 바쁜 사람들이 있고, 그것을 아예 따라가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세상에는 정말 많은 부류의 사람들이 있죠. 어떤 부류의 사람이 될지는 스스로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저는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부류의 사람이고 싶고, 지금도 그렇게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해요. 

 

 

 

 

 축구 

 

- 축구를 즐기는 세계 각지의 사람들. 

 

- TV로 스포츠를 시청하며 감정을 표현하는 사람들. 

 

- 축구공, 미식 축구공 등 스포츠 경기에 사용되는 다양한 공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및 벡터. 

 

- 다양한 인종, 연령, 능력, 배경을 가진 사람들 포함.

 

 

 

 주택 개조 및 봄맞이 대청소 

 

- 일반적인 봄맞이 대청소 및 주택 개조 활동. 

 

- 바닥과 외관을 비롯하여 집을 청소하는 사람들. 

 

- TV 및 세탁실을 포함한 특정 방. 

 

- 아름다운 환경, 스마트 빌딩, 전후 비교. 

 

- 다양한 인종, 연령, 능력, 배경을 가진 사람들 포함.

 

 

 

 

 성 소수자 인권 및 LGBTQ+(성 소수자) 커뮤니티 

 

- 성 소수자의 인권과 전 세계 LGBTQ+(성 소수자) 커뮤니티의 다양한 사람들을 기념하는 이미지. 

 

- 성 소수자 인권의 달에 적합한 이미지를 포함한 LGBTQ+(성 소수자) 이벤트. 

 

- 가정과 이벤트를 비롯하여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LGBTQ+(성 소수자) 커플 및 친구. 

 

- 성 소수자 인권 및 LGBTQ+(성 소수자)를 나타내는 플래그와 모티프. 

 

- 실제 일상생활에서 자신이 LGBTQ(성 소수자)라고 밝힌 사람들. 

 

- 다양한 인종, 연령, 능력, 배경을 가진 사람들 포함.

 

유명 장소 및 유명인이 포함된 이미지에는 자산 및 모델 초상권 사용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http://www.shutterstock.com/g/allyloveson?rid=186814420

 

loveallyson의 스톡 사진 및 이미지 포트폴리오 | Shutterstock

수많은 로열티 프리 스톡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벡터 등을 검색해보세요. 매일 새로 추가되는 1만여 개의 고해상도 이미지를 통해 영감을 받아보세요.

www.shutterstock.com

 

여기까지 저작권 걱정 없는 안전한 상업용 이미지, 셔터스톡 5월 인기 스톡 이미지 사진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