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각종 생활정보 및 리뷰

KT 5시 핫딜 이벤트 참여하고 설빙 빙수 공짜로 먹자!

by 앨리Son 2019. 7. 29.

 

오늘 마이 케이티 앱에 들어가니, KT 5시 핫딜 설빙 빙수 이벤트가 있어서 공유하고자 가지고 왔습니다. 

 

날씨가 더우니 빙수를 많이 드실 텐데요. 저도 오늘 팥빙수를 먹긴 했지만, 팥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팥 없는 빙수를 더 즐겨 먹어요. 설빙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개인적으로는 베이직한 인절미 설빙을 가장 좋아합니다. 

 

내일 7월 30일(화) 오후 5시부터 진행하는 핫딜인데요. 저는 날짜를 제대로 안 보고 오늘인 줄 알고, 5시에 들어가서 왜 아직 준비 중이냐고?? 황당해 하다가 날짜를 그제서야 봤습니다. 가끔 이렇게 뻘짓을 한답니다. ㅋㅋㅋ

 

 

 

 

설빙 200명을 추첨한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이런 이벤트 응모를 꽤 자주 했었는데요. 응모 후 잊어버릴 때쯤 당첨 연락을 받거나 혹은 바로 집으로 당첨된 경품이 배달되어 오는 일이 꽤 있었어요. 뭘 해도 운이 좋은 편이라 ㅎㅎ 당첨도 잘 되곤 해요!! 그럼 설빙 공짜로 먹을 수 있을까요? 당첨되면 좋고, 안 되면 돈 주고 사 먹으면 되니까요!! ^^

 

 

 

 

KT 5시 핫딜 이벤트 참여하고 설빙 빙수 공짜로 먹자!

 

이미지의 빙수는 설빙의 치즈 설빙인데요. 가격도 9,900원인 것을 보니 아마도 치즈빙수를 주나 봐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당연히 맛있겠죠? 너무나 상상되는 맛~~ kt shop에서는 매주 화요일 핫딜 이벤트를 하는데, 저는 한 번도 참여해 본 적은 없습니다. 그럼 참여 방법 한번 알아볼까요?

 

 

 

 

7월 30일 화요일 오후 5시~7시에 진행됩니다. 9,900원짜리 설빙 빙수를 0원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사용하는 통신사 관계없이 KT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KT 5시 핫딜 참여방법 

 

1. 7월 30일 화요일 오후 5시 초록색 검색창에 KT 5시 핫딜 검색.

 

2. 검색 결과에서 5시 핫딜 버튼 클릭.

 

3. 핫딜 응모하기 버튼 클릭.

 

끝~!! 

 

당첨자는 수요일에 개별 문자로 연락 준다고 합니다.

 

 

 

 유의사항 

 

- 7월 30일 핫딜 이벤트는 초록색 검색창을 통해 접속하셔야 응모 가능합니다.

 

- 통신사 관계없이 KT 아이디만 있으면 참여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수요일 개별 문자로 연락드립니다.

 

- 핫딜 당첨 시, 8월 2일 설빙 기프티쇼 발송 예정이며 이벤트 사정에 의해 발송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발송된 기프티쇼는 다른 상품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 기프티쇼는 핫딜 응모 시 입력된 핸드폰 번호로만 발성되며, 다른 번호로의 재발송은 불가합니다.

 

- 본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의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을 이용한 응모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내일 7월 30일 (화) 5시에 응모하시고, 200명 안에 당첨되셔서 설빙 빙수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아, 맛있겠네요! 전 당첨되든 안 되든 맛있는 인절미 설빙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