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셔터스톡 11월 인기 (연말, 송년회, 새해, 가을, 겨울) 이미지 사진

by 앨리Son 2019. 11. 17.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2019년 11월 셔터스톡(shutterstock) 고객 요청이 많은 인기 콘텐츠 (사진,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동영상 비디오 클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송년회, 새해 이미지  또는 가을사진, 겨울사진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가을이 깊어감에 따라 겨울도 성큼 다가오고 있네요. 추운 건 너무 싫지만, 그 계절만이 주는 낭만이 있어서 겨울이 오는 것도 참 좋습니다. 집 앞 베란다를 통해 보는 늦가을 풍경 뷰도 제법 아름다운데요. 저층(2층)이라 화단의 나무들 색감이 더 잘 보입니다. 노랗고 빨갛고 파랗고 저마다 자기만의 속도대로 물들어가는 단풍나무들이 참 예쁘네요^^

 

나무마다 단풍이 물 들어가는 속도가 모두 똑같고, 모두 같은 색을 낸다면 얼마나 재미가 없을까요? 알록달록 모두 색이 다른 단풍잎들이 어우러졌을 때 가을풍경의 매력이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사람도 저마다 자기만의 속도와 시간이 있는 법, 서로 비교하며 조급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모두 지금 그대로 아름다우니까요.^^

 

셔터스톡에서 발표한 2019년 11월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하는 콘텐츠는 음식과 음료, 현대의 약제, 계절 활동, 신년 축하 등을 포함한 새로운 사진 이미지입니다. 해당 콘텐츠에는 다양한 민족, 연령, 장애, 논 바이너리(non-binary), 성 소수자 이미지가 포함되는 것이 좋습니다.

 

 

셔터스톡무료이미지, 스톡이미지, 스톡사진

 

 새로운 해, 새로운 나 

 

- 다가오는 새해에 중요한 날을 축하하는 이미지를 이에 걸맞은 해상도로 제공하세요.

 

- 고객은 새해를 맞이하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 이미지를 원할 것입니다.

 

- 새해를 맞아 새로워진 나를 만드세요! 목표와 비전을 설정하고 버킷 리스트를 만드는 등 새로운 출발을 묘사하는 시각 자료를 업로드하세요.

 

 

새해에 목표와 계획, 버킷 리스트를 만드시나요? 버킷 리스트 생각만 해도 기분 좋고, 설레는 기분이 듭니다. 그렇게 리스트를 만들어놓으면 꿈이 현실이 되어 그 리스트를 한 줄 한 줄 삭제하는 날이 분명 올테니 너무 설레는 일인 것 같아요.

 

그리고 일 년의 목표와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한 달의 계획, 더 작게 한주의 계획, 더 작게 하루의 계획을 짜서 매일 실행하면 목표에 도달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미지를 촬영할 때는 공백이 있는 노트나 종이를 잘 활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것을 넣을 수 있게 여백을 확보하는 게 좋습니다.

 

요즘은 사진에 대한 여러 가지 아이디어와 컵셉이 마구마구 떠오르는데, 실행을 못하고 있어요. 주로 여기저기 여행 가서 찍는 풍경 사진이 위주가 되고 있는데, 찍어놓은 사진 정리하는 것도 감당이 잘 안되거든요. 내년에는 재미있고 독창적인 아이디어의 콘셉트 이미지를 많이 만들고 싶고, 그 계획을 실행에 옮기도록 하겠습니다.

 

 

셔터 스톡 이미지, 셔터 스톡 사진 판매, 셔터 스톡 판매, 셔터 스톡 동영상, 셔터 스톡 일러스트 판매

 

 

 식음료가 포함된 특별한 검색 항목 

 

- 휴일이 다가오면 고객은 함께 모여 웃고 떠들며 먹고 마시는 이미지를 원할 것입니다.

 

- 가족 식사, 로맨틱한 디너, 소풍, 기타 특별한 순간의 이미지를 포착하세요.

 

- 홀리데이 시즌이라면 에그노그가 빠질 수 없다는 점도 기억하세요!

 

셔터스톡은 본사가 미국 뉴욕이기 때문에, 촬영 콘셉트가 한국 정서와 맞지 않는 부분도 있습니다. 홀리데이 시즌에 에그노그가 빠질 수 없다는데, 에그노그가 뭔지 모르는 사람도 많을 것 같네요^^ 

 

에그노그(Egg-Nog)는 알코올 도수가 14도 정도 되는 약간 단맛이 나는 칵테일(Cocktail)입니다. 12월의 추위에 사랑하고 싶어져서, 크리스마스 캐럴에 유혹되어서 주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즐겨 마시는 칵테일이라고 합니다. 생각만 해도 로맨틱하네요. 에그노그를 마시면 사랑에 빠질까요? ^^;;

 

재료 : 브랜디 30ml, 럼(다크) 15ml, 계란 1개, 설탕 1tsp, 우유 잔량 부분, 육두구 소량

브랜디, 럼(다크), 계란, 설탕을 셰이커에 넣고 세게 흔든 후, 텀블러에 넣어 얼음을 넣고 우유로 채운 후에 가볍게 젓습니다. 마지막으로 육두구를 치면 에그노그가 완성됩니다!

 

셔터 스톡 무료 이미지, 셔터 스톡, 스톡 이미지, 스톡 사진

 

 

 현대의 약제 

 

- 자기 관리에 충실한 사람이라면 자연에서 온 약제에 초점을 맞춘 이미지를 검색할 것입니다.

 

- 오가닉, 미니멀리스트 라이프스타일 및 아로마테라피(에센셜 오일, 향료, 양초 등)가 주는 편안함을 묘사한 콘텐츠는 인기 있는 소재가 될 것입니다.

 

- 야생화 및 약초를 포함한 허브 배합 이미지를 업로드 자료에 꼭 추가하세요.

 

셔터스톡이미지, 셔터스톡사진판매, 셔터스톡판매, 셔터스톡동영상, 셔터스톡일러스트판매

 

 

 계절 활동 

 

- 다가오는 시즌을 기념하고 부각시키는 활동에서 성 소수자 모델을 촬영해 보세요.

 

- 고객은 새로운 계절이 주는 에너지와 가능성에 대한 콘텐츠를 검색할 것입니다.

 

- 열정적인 분위기에서 이루어지는 일상적인 실내외 활동 이미지를 포착하세요.

 

 

http://www.shutterstock.com/g/allyloveson?rid=186814420

 

loveallyson의 스톡 사진 및 이미지 포트폴리오 | Shutterstock

수많은 로열티 프리 스톡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벡터 등을 검색해보세요. 매일 새로 추가되는 1만여 개의 고해상도 이미지를 통해 영감을 받아보세요.

www.shutterstock.com

 

여기까지 2019년 11월 가을 사진 셔터스톡(shutterstock) 고객 요청이 많은 사진 이미지에 4가지 콘셉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