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셔터스톡 12월 이미지 스포츠 게임, 인테리어, 인플루언서, 건강 자연 사진

by 앨리Son 2019. 12. 11.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2019년 12월 셔터스톡(shutterstock) 고객 요청이 많은 인기 콘텐츠 (사진,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동영상 비디오 클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셔터스톡에서 12월 가장 수요가 많은 콘텐츠는 첫째, 자연과 건강에 중점을 둔 자연식품, 의학 관련 이미지 사진입니다. 둘째, 개인 스포츠 혹은 팀 스포츠 게임을 즐기거나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단체 이미지 사진입니다. 

 

셋째, 가정의 개인적인 공간 또는 카페, 사무실 등의 다양하고 아름다운 인테리어 이미지 사진입니다. 넷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플루언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이미지 사진입니다.

 

거기에 더해서 겨울 이미지(겨울여행, 겨울 풍경 사진, 눈꽃, 눈사진, 눈 내리는 풍경 사진 등), 크리스마스 이미지 (크리스마스트리, 선물, 장식, 전구 등 크리스마스 소품 사진 등), 새해 이미지(일출, 일출을 바라보며 새로운 다짐을 하는 사람들, 새로운 계획, 설 명절, 명절음식, 명절 음식 준비하는 모습 사진 등)는 꾸준하게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셔터 스톡 무료 이미지, 셔터 스톡, 스톡 이미지, 스톡 사진

 

 

 자연식품 및 의학 

 

- 자연, 건강에 관련된 제품을 세련되고 미니멀한 방식으로 창의력 있게 묘사한 콘텐츠에 대한 요청이 많을 것입니다.

 

- 자연과 건강에 대한 요청이 많습니다.

 

- 울금, 알로에베라, 숯, 히비스커스 및 유칼립투스와 같은 천연 요소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긴 라이프스타일 이미지가 인기 있습니다.

 

- 브랜드가 없는 자연적인 부엌 및 욕실 제품과 관련한 포괄적인 콘텐츠도 수요가 많습니다.

 

 

 

셔터 스톡 이미지, 셔터 스톡 사진 판매, 셔터 스톡 판매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 몇 시인가요? 게임 시간이네요!

 

- 사용자는 개인 스포츠(복싱, 볼링, 스케이트보드) 및 팀 스포츠(축구, 농구)를 하는 사람들의 이미지를 검색할 것입니다.

 

- 사람들이 스포츠를 시청하는 모습의 단체 이미지도 인기가 있습니다. (지적 재산권 관련 제한 사항이 없음)

 

 

셔터 스톡 동영상, 셔터 스톡 일러스트 판매

 

 

 아름다운 공간의 인테리어 

 

- 중요한 것은 내부에 있습니다.

 

- 창작가는 인테리어 공간과 부엌 및 욕실 인테리어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검색할 것입니다.

 

- 가정 공간, 사회 공간(맥주 공장, 카페, 개방형 사무실) 및 잘 설계된 시장과 식당 콘텐츠를 찾게 되면 이와 관련한 자산 사용 계약서를 잊지 마세요!

 

 

 

 

 소셜 미디어 스타 

 

- 인플루언서가 현재 인기가 아주 많으므로 소셜 미디어 유명 인사의 인플루언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 이미지를 찾고 있습니다.

 

- 원하는 장소에서 이미지(또는 셀카)를 촬영하는 인플루언서 및 소셜 미디어 스타들의 콘텐츠를 만드세요.

 

-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웹사이트 만들기 과정을 보여주는 것도 인기가 많습니다.

 

http://www.shutterstock.com/g/allyloveson?rid=186814420

 

loveallyson의 스톡 사진 및 이미지 포트폴리오 | Shutterstock

수많은 로열티 프리 스톡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벡터 등을 검색해보세요. 매일 새로 추가되는 1만여 개의 고해상도 이미지를 통해 영감을 받아보세요.

www.shutterstock.com

 

여기까지 2019년 12월 셔터스톡(shutterstock) 고객 요청이 많은 인기 이미지 4가지 콘셉트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