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사먹은 음식 리뷰

설날 명절음식 동그랑땡, 동원 해물새송이완자와 사은품 3종 리뷰

by 앨리Son 2020. 1. 23.

 

어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사용하는 방법, 이마트 키오스크로 지류 신세계 상품권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요. 그렇게 교환한 지류 상품권으로 이마트에서 쇼핑을 했습니다.

 

설날 명절음식 장 보기는 이미 다 끝낸 상태라 이날은 설날 음식 재료 쇼핑은 별로 하지 않았어요. 저희 집은 대형마트보단 재래시장과 믿을만한 정육점 등에서 명절 음식 재료 장만을 합니다. 명절에 동그랑땡을 부치면 남아서 다 싸주거나, 냉동실행이 되어서 결국 버리게 될 때가 많았어요.

 

그래서 냉동식품을 좋아하진 않지만, 소량만 부쳐서 구색만 맞추려고 냉동 동그랑땡을 구입했습니다. 직접 만들어 먹는 동그랑땡과 비교는 안 되겠지만, 요즘은 냉동식품도 워낙 잘 나와서 금방 만들어서 갓 구운 것처럼 신선한 맛이 있어요.

 

 

이마트에서 시식하고 바로 집어온 동그랑땡, 동원 쫄깃한 오징어 듬뿍 해물 새송이 완자입니다. 사실은 집어왔다기보단 반강제로(?) 카트에 담겼어요. ㅋㅋㅋ 시식하고 나서 맛있다고 생각은 했지만 "사겠다, 하나 달라." 말하기도 전에 이미 시식행사하시는 이모님이 저희 카트에 실어놓으셨더라고요. 어찌나 빠르신지~! ㅋㅋ

 

 

해물 동그랑땡과 고기 동그랑땡이 있었는데, 저희 모녀 입맛에는 해물 동그랑땡이 훨씬 맛있었어요. 게다가 이 동원 해물새송이완자 한 봉지에 사은품을 총 3종이나 주더라고요. 사은품의 질이 떨어지지도 않아요.

 

 

동원 해물새송이완자 795g 1봉지를 구매하면, 동원 개성 잡채 군만두 200g 1봉지+ 밀폐용기 플라스틱 반찬통 2개 + 동원 저스트 과일퓨레 파인애플&사과 130ml 1개, 이렇게 총 3개의 사은품을 주더라고요. 대박이죠~ ㅎㅎ

 

동원 과일 퓨레는 원래 1개를 주는데, 저희 모녀는 운 좋게 2개를 받게 되었어요~ 마침 갈증이 난 상태라 그 자리에서 바로 마시고 버려서, 정확하게 저 제품이 아닐 수도 있어요. 검색해서 찾아낸 이미지 누끼 따서 박았습니당~ㅎㅎ

 

 

이마트몰에서 찾은 이미지인데요. 동원 저스트 과일퓨레 망고&사과와 파인애플&사과 맛이 있던데 제가 먹은 건 파인애플&사과였어요. 1,680원이면 영 싼 가격도 아닌데, 이번에 동원에서 한 이벤트는 설날 맞이해서 그냥 고객들에게 베푸는 행사 같았어요. 파인애플과 사과를 통째로 갈아 넣은 듯 새콤달콤 맛이 진하고, 씹히는 식감이 좋아요.

 

 

쫄깃한 오징어 듬뿍 동원 해물새송이완자의 건강 레시피 : 쫄깃한 오징어와 새송이버섯 + 건강한 흰 살 생선 + 푸짐하고 두툼한 식감

 

피는 쫄깃하고 속은 꽉 찬 동원 개성 잡채 군만두 건강 레시피 : 3가지 건강한 곡물이 들어간 만두피 + 돼지고기는 국내산 100% + 4가지 건강한 야채 (양배추, 부추, 대파, 마늘)

 

둘 다 해썹 HACCP 인증(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받은 식품입니다.

 

HACCP 이란?

Hazard Analysis and Critical Control Point

식품의 원재료 생산에서 최종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각 단계에서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 요소가 해당 식품에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위생관리 시스템

 

 

이마트에서 산 동원 해물 새송이 완자 795g 1봉지 가격은 7,380원입니다. 이 가격에 사은품 3종을 주다니 놀랍네요~!! 저는 원래 사은품에 현혹되는 스타일이 아니라, 필요하지 않은 사은품이 덕지덕지 붙은 제품을 오히려 싫어하는데요. 잡채 군만두와 반찬통, 과일퓨레 모두 적절한 사은품이라 감사히 받았습니다.^^

 

 

해물완자 동그랑땡 뒷면에서 실물을 확인할 수 있어요. 연육은 외국산으로 인도, 인도네시아, 미국산, 오징어도 외국산으로 페루, 칠레, 중국산, 새송이버섯은 국산입니다.

 

 

 

동원 개성 잡채 군만두 밀가루(밀)는 외국산으로 미국, 호주, 캐나다산, 고구마 당면(고구마전분) 100% 중국산, 돼지고기는 국산입니다.

 

 

사은품 밀폐용기 플라스틱 반찬통 2개! 씻어서 말리던 중이라 물기가 살짝 남아있네요.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좋아하진 않지만, 이웃과 음식을 나눌 때 반찬통을 돌려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서 반찬통이 수시로 부족할 때가 있어요. 이 밀폐용기 반찬통도 딱 보아하니 완전 저렴이가 아니더라고요. 동원에서 주는 사은품의 퀄리티가 괜찮아요~!

 

 

 

동원 해물새송이완자 동그랑땡 크기가 아주 큼직합니다. 몇 개 안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아요~

 

 

오징어, 새송이, 야채들이 큼직큼직해서 좋아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작은 동그랑땡보다, 이렇게 크고 속이 알차고 꽉 찬 게 좋아요.

 

 

맛만 보려고 4개만 구워봤어요. 계란 옷은 안 입히고 기름만 살짝 둘러서 그대로 부쳤습니다. 탄 듯 안 탄 듯 노릇노릇하게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구웠어요.

 

 

기름의 윤기가 좔좔~~ 흐르는데, 다음에는 기름 없이 담백하게 쪄서 먹어볼까 합니다. 기름이 어떨 땐 고소하지만, 어떨 땐 너무 느끼해서 말이죠.

 

 

한입 베어 물었더니 속 재료가 오동통하니 실하네요. 냉동식품 동그랑땡을 먹을 때 밀가루 맛이 너무 강하게 나고, 재료들이 부실하면 두 번 다시 사 먹기 싫어지는데요. 이 동원 해물 새송이 완자 동그랑땡은 냉동식품이지만 좀 건강하고 신선한 맛이 느껴졌어요.

 

이마트에서 이 동그랑땡을 구입하고 다른 시식코너에서 비비고 동그랑땡을 시식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동원 해물 동그랑땡이 훨씬 더 맛있었어요. (엄마도 같은 생각.) 만두는 비비고왕교자를 샀는데, 비비고 동그랑땡은 기름을 너무 두른 탓인지 원래 맛이 그런 건지 많이 느끼했답니다~ 설날 전이나 동그랑땡 부칠 때 기름양 조절도 중요할 것 같아요.

 

여기까지 설날 명절음식 동그랑땡, 동원 해물새송이완자와 사은품 3종 리뷰를 마칩니다. 동원식품과 아무 상관없는 사람이 그저 맛있어서(+사은품 듬뿍 주셔서) 남기는 리뷰였습니당 ㅎㅎ

 

설 연휴 전날인 오늘도 비가 와서 촉촉한 하루입니다.

2020 설연휴 날씨를 보니 대체공휴일인 연휴 마지막 날 월요일에도 전국적으로 비 소식이 있네요. 

구정 연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빗길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0/01/22 - [ 정보/생활정보] - 카카오톡 선물하기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이마트 키오스크로 교환하기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