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2월 인기 이미지 사진 4가지 콘셉트

by 앨리Son 2020. 2. 1.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2월 인기 콘셉트 4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봄을 준비하는 시기답게 생기 넘치고, 생명력을 느낄 수 이미지 사진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고객들은 ①꽃이 피는 모습 ②성별에 중립적인 사람들 ③가정 원예(홈 가드닝 home gardening) ④생기 있는 색상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많이 검색할 것이라고 합니다.

 

성별 역할이나 성별 취향, 성별 색상 등이 더 이상 의미 없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스포츠를 즐기는 신체 건장한 남성이 다소곳하게 앉아 십자수에 열중하거나, 앞치마를 입고 요리하는 모습이 전혀 이상할 게 없죠. 여성이 온몸에 기름때를 묻히며 자동차를 수리하는 모습도 전혀 이상할 게 없습니다.

 

성별에 제한이 없는 중립적인 태도와 관련된 일러스트 이미지, 사진, 동영상은 시기와 상관없이 꾸준하게 인기 있는 콘텐츠라고 생각합니다. 셔터 스톡 판매에 도움 되는 촬영을 계획하고 적절한 사진을 업로드하는 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ShutterStock > The Shot List > Most Requested in February.

 

   피어나는 꽃 이미지   

 

- 고객들은 깊은 인상을 남기는 꽃무늬 콘텐츠를 검색할 것입니다.

 

- 라이프스타일 및 제품 사진 중에는 꽃무늬 배경과 트로피컬 및 정글 테마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입니다.

 

- 모란, 장미를 포함한 꽃의 아름다운 모습을 자세히 보여주는 클로즈업 이미지 사진이 인기 검색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꽃무늬 편지 일러스트는 마케팅, 이벤트 초대 등과 관련된 이미지가 매우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셔터스톡 코리아] 셔터 스톡 유료 이미지, 셔터 스톡 무료 이미지

 

   성별 중립적인 일상   

 

- 포용성이 핵심이며 성 구분에 대한 수용적인 관점을 보여주는 이미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 성별에 따른 제한이 없는 활동임을 보여주는 교육 및 스포츠 시나리오를 강조합니다.

 

- 다른 관점을 제공하는 성별 중립적인 의상, 헤어, 홈 스타일링 이미지 사진을 보여줍니다.

 

- 성별 구분 없는 파티 아이디어와 포용적인 축하 행사를 통해 전통과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셔터 스톡 이미지, 셔터 스톡 사진 판매

 

   홈 가드닝   

 

- 이번 시즌에는 매력적인 홈 가드닝과 원예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식물 장식 팁을 통해 야외의 모습을 담아내세요.

 

- 잘 꾸며진 정원, 온실 환경, 비밀 정원, 현대적인 가드닝 시설 등에 대해 영감을 주는 이미지 사진이 많이 검색될 것입니다.

 

- 이번 시즌에는 키친 허브를 포함하지만 이에 제한되지 않은, 실내에서 기르는 샐러드용 식물이 인기가 좋을 것입니다.

 

- 작업 공간에서 초록빛을 강조하여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건강한 삶에 대한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사진, 일러스트 이미지, 동영상 또한 봄에 인기 있는 주제가 될 것입니다.

 

 

셔터 스톡 이미지, 셔터 스톡 동영상

 

   생기 있는 색상   

 

- 색상 블록 또는 대비되는 색상의 장면을 보여주는 이미지 사진이 자주 검색될 것입니다.

 

- 배경에 눈에 확 띄고 밝고 강렬한 색상이 있는 시각적 콘텐츠가 매우 인기 있을 것입니다.

 

- 유색 안개, 매끄러운 배경지, 밝은 색 의상과 같은 소품을 활용하면 고객에게 더 좋은 반응을 얻을 것입니다.

 

- 색상으로 꽉 찬 이미지는 시각적으로 만족감을 주지만, 눈에 띄면서도 자연스러운 이미지에 주로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여기까지 저작권 걱정 없는 이미지 사이트, 셔터스톡 코리아의 2020년 2월 촬영 요청 리스트 4가지 인기 콘셉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