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온라인 부업

인터넷설문조사 패널나우 추천인 이벤트 1인 1,000포인트 적립

by 앨리Son 2019. 10. 19.

 

인터넷설문조사 패널로 오랫동안 활동 중인 패널나우 사이트에서 친구추천 이벤트 소식이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패널나우(PanelNow) 외에도, 엠브레인패널파워(EMBRAIN), 톨루나 코리아(Toluna), 오피니언월드(OpinionWorld), 라이프포인트(LifePoints), 라쿠텐인사이트 서베이(Rakuten Insight Survey), 서베이링크(SurveyLink), 헤이폴(heypoll,구.틸리언), 밸류드오피니언(ValuedOpionions, 벨류드오피니언), 한국리서치(HankookResearch) 등의 패널로 활동 중입니다.

 

그 외에도 몇 군데가 더 있지만, 설문조사 양이 많이 적은 편입니다. 설문조사 재택알바는 무엇보다 꾸준하게 설문조사 양이 많은 게 중요한데요. 또한 설문의 질이 떨어지거나 시간 대비 보상 포인트가 너무 적은 곳은 비추입니다. 

 

패널로 가입하면 등록된 이메일로 설문조사를 받게 되는데, 꾸준하게 이메일이 오는 설문조사사이트는 패널나우, 엠브레인패널파워, 톨루나 코리아, 오피니언월드, 라이프포인트, 라쿠텐인사이트, 서베이링크, 헤이폴 등입니다. 

 

 

패널나우, 설문조사알바

 

 

패널나우는 적립 포인트 금액이 높은 편은 아니지만 현금 2,000 포인트, 인터파크 I-Point 1000포인트부터 교환 가능하고 설문조사 양이 꾸준하게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라인 리서치는 개인의 소중한 의견을 모아서, 중요한 통계자료를 만들기도 하고, 더 좋은 제품 개발에 도움을 주거나, 여러 가지 사회 인식 변화에 초석을 다지기도 합니다.

 

 

그에 따른 보상은 커피값, 과자값 정도 수준이지만, (아, 말하고도 뭔가 표현이 적절치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커피값, 과자값이 밥값보다 비싼 경우가 많죠.) 학생들 용돈벌이 또는 직장인들이 짬 날 때 잠깐잠깐씩 하기에는 괜찮습니다. 재택알바, 재택부업으로 서베이 패널 활동을 오래 한 곳은 10년이 훌쩍 넘었는데요. 

 

요즘은 시간이 부족해서 종종 설문기간을 놓칠 때가 많긴 합니다. 그렇게 모은 적립금은 주로 정기후원하는 금액에 보태는 정도로 활용하고 있어요. 자신이 직접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적립하기도 하지만, 추천인 이벤트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도 있습니다. (추천인 제도가 없는 사이트도 있어요.)

 

 

패널나우, 설문조사알바

 

 

패널나우 추천인 친구추천 이벤트 "나랑 패널나우 할래?"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에게 패널나우를 추천하면, 기존의 1명당 300포인트 혜택에서 ▶ 1,000포인트 무한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 기간은 2019년 10월 17일(목) ~ 2019년 11월 27일 (수)까지입니다. 추천왕 3분에게는 100,000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고 해요! (11/29 발표)

 

 

추천왕 3분의 기준은 가장 많은 회원을 추천하신 분, 50대(1961~1970년생) 회원을 가장 많이 추천한 분, 10대(2001~2006년생) 회원을 가장 많이 추천한 분입니다

 

주의할 사항은 추천하신 분에게만 1,000포인트가 적립되고 추천받으신 분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아요. 그리고 추천받으신 분이 이메일에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서 가입하고, 기본 조사 문항을 모두 완료해야 1,0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적립금 지급일 기준 정회원 유지도 (허위 및 중복 가입, 탈퇴 제외) 필수입니다.

 

 

패널나우, 설문조사알바

 

 

가입 후에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나 웹사이트, SNS 등에 링크를 걸어두면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것 외에 부가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해당 관련 글 딱 1개, 글이 몇 개 없는 거의 방치된 네이버 블로그에 관련 글 2개+사이드바 배너광고를 달아뒀는데요.

 

해당 관련 글을 주기적으로 발행하지 않고도, 추천인 가입 포인트 300원은 신기하게 계속 들어오고 있어요. 특히 지난달은 한 달 내내 패널나우 설문조사에 아예 참여를 못했는데, 추천인 가입 포인트만 300원씩 계속 쌓여있더라고요. 신기했습니다^^

 

 

인터넷설문조사, 온라인 리서치 패널로 활동하고 싶은 분들은 설문조사 참여만 하는 것보다, 이런 추천인 이벤트를 잘 활용하여 부가적인 수익도 만들어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06/07 - [ 정보/생활정보] - [재택부업] 온라인 설문조사 알짜 7개 사이트.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