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적 성장/DREAM TRAVELER

외계인꿈 UFO꿈해몽, 지구로 오는 외계 이주민들

by 앨리Son 2020. 12. 22.

 

   앨리의 꿈 이야기    2020. 01. 29. 수

 

맘때 오랜 친구 한 명이 며칠 연속 꿈에 계속 등장한다. 특정 인물이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것은 분명 이유가 있는 일이다. '그 친구에게 무슨 일이 있어. 연락해봐.' 라는 일종의 메시지를 접하고 연락해 보면, 안타깝게도 어떤 힘든 일을 겪고 있다. 

 

나 역시 그렇듯 어릴 때처럼 힘들다고 쪼르르 달려 재잘재잘 다 털어놓을 수 없는 게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 아니겠는가.

 

이 꿈에도 그 친구가 등장해서 서두에 긴 이야기가 있지만, 전체 맥락에 꼭 필요한 부분이 아니라 생략한다.

 

친구는 내 오른쪽 옆에 서 있고, 우린 드넓은 푸른 잔디밭 위에 서서 푸른 하늘을 보고 있다. 초록초록 싱싱한 잔디밭은 그 끝을 알 수 없을 만큼 드넓다. 주위를 둘러봐도 시야에 뭣하나 가려질 것 없이 텅 빈 공간이다. 여긴 도대체 어디지?

 

 

 
 
외계인꿈 UFO꿈해몽
지구로 오는 외계 이주민들

 

 

텅 빈 공간을 좋아하지 않는 지구인들은, 조금의 공간이라도 발견하면 무엇이든 만들어 세울 것이다. 인간들의 욕망과 욕심으로 몸살을 크게 앓고 있는 지구. 하지만 이곳은 사람의 손길이 전혀 닿지 않은 지구상의 몇 안 되는 청정지역이다. 

 

 

마치 잔디로 뒤덮인 사막처럼 광활하기 그지없다. 이 꿈을 꿀 당시는 겨울이지만, 꿈속에서 불어오는 바람은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이다. 봄에서 초여름으로 막 넘어가는 계절 같다. 

 

우린 아무 말 없이 그저 불어오는 바람에 몸을 내맡기고 푸른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그때 갑자기 UFO(Unidentified Flying Object 미확인 비행물체)를 발견하게 된다. 이 광활한 우주에 생명체가 우리밖에 없을 리가 없다는 생각에 동의한다. 가능성이 있는 한, 존재 자체를 거부할 의욕이 전혀 생기지 않는다.

 

그 미확인 비행 물체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원반형의 모양이다. 카메라를 들고 있던 나는 UFO 사진을 정신없이 찍고 있다. 너무나 선명하게 찍힌 사진. 흥분하지 않을 수 없는 순간이다! 그 비행 물체는 빛을 내며 잠깐씩 사라지기도 했다가, 곧 다시 나타나기도 한다.

 

눈 깜짝할 사이에 그 물체는 바로 우리 머리 위에 떠 있고, 그 크기가 너무 커서 좌우를 살펴도 끝이 보이지 않고, 전체 크기를 짐작하기 어렵다. 앞으로 어떤 일이 눈앞에 펼쳐질지 너무 흥분돼서 옆에 있던 친구의 손을 꼭 잡는다.

 

이 거대한 비행 물체는 한참 동안이나 우리 머리 위에 가만히 떠 있다가, 우리를 비켜나 앞쪽에 착륙한다. 비행기나 헬리콥터가 그렇게 우리 머리 위에 떠 있었다면 엄청난 소음이 있었을 텐데, 이 거대한 비행 물체는 아무런 소음도 진동도 바람도 일으키지 않는다. 

 

과연 어떤 외계 생명체를 만나게 될지 너무 기대되고 흥분되는 순간이다. 분명 우리에게 우호적인 생명체만 존재하진 않겠지만, 이 순간 두렵거나 무서운 생각은 전혀 들지 않는다.

 

잠시 후 비행 물체에서 나와서 우리 쪽으로 걸어오는 생명체. 그들의 외형은 한국인으로 보이는 남성 두 명으로, 키는 185cm 이상으로 큰 편이다. 한 명은 30대, 한 명은 40대 정도로 보인다. 일반적인 체형에 평범한 헤어스타일에 흔한 스타일의 봄옷을 입고 있다. 

 

표정을 읽을 수 없는 굳은 표정은 매너리즘에 빠져 단순 반복적인 삶을 살고 있는 직장인의 모습과 꼭 닮아있다. 최소한 외형은 어딜 봐도 외계인스러운 구석이 없다. 도대체 뭘 기대한 거지? ㅋㅋ 지극히 평범한 지구인 모습에 약간의 실망감과 함께 긴장이 풀리는 순간이다

 

처음엔 우리 둘밖에 없었는데, 그곳으로 인파가 몰려들기 시작한다. 그들이 어떤 말을 하기 시작한다. 그들의 입은 움직이지 않고, 다른 곳에서 소리가 들린다. 그들의 생각이 지구의 언어 중 하나인 한국어로 통역되어 어딘가 스피커를 통해 나오고 있다. 그 스피커가 UFO 인지 그들의 몸 어딘가에 있는지 알 수 없다.

 

이 모든 건 그들의 친절한 배려이다. 우리에게 이질감을 주지 않으려고 우리와 비슷한 모습을 선택한 것이다. 그들은 우리를 놀라게 할 생각이나, 겁주려는 의도가 전혀 없다. 잠시 후 그들은 스탠드 마이크 앞에 선다. 엄청난 군중이 가까이 몰려들었고, 우리 두 명은 그중 맨 앞줄 중앙에 서 있다. 이 모든 게 전 세계로 생방송되고 있다. 

 

 

그들 중 한 명이 먼저 입을 연다. 이번엔 스피커가 아닌 그의 입을 통해 마이크로 소리가 전달된다. 처음엔 번역기를 통해 전달했지만,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적응했는지 직접 지구의 언어를 사용한다. 한 명은 엄청난 인파에 조금 긴장하고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들도 긴장할 수 있다. 우리가 SF영화에서 외계인을 지나치게 일방적으로 묘사한 부분이 많다. 지구인의 생김새와 인격이 천차만별이듯 외계 생명체 또한 그럴 수 있다. 그들 눈에 보이는 지구인 역시도 외계인이긴 마찬가지다. 

 

그들이 많은 부분에서 우리보다 고등한 생명체로 알려져 있지만, 잘 모르니까 서로 두렵고 긴장되긴 마찬가지 아니겠는가!

 

그들 말의 요지는 이러했다. 자신의 행성에 물자가 고갈되어, 지구로 이주해 오게 되었다는 것이다. 다른 많은 행성들 역시 같은 상황으로 오래전부터 지구로 오는 외계 이주민들이 많았고, 지금도 계속 오고 있는 중이라고 한다.

 

지구는 역시 생명체가 살기 좋은 환경의 아름다운 행성이라고 생각한다. 지구인의 긍지를 느끼며 살짝 뿌듯한 기분이 들었지만, 그 많은 외계 생명체를 어떻게 다 수용할 수 있을까 싶은 은근한 걱정이 한편으로 몰려온다.

 

그런 내 생각을 순식간에 읽은 그들은 역시 같은 방법(생각)으로 내게 답을 전한다. '지구는 스스로 자정작용을 하고 있다. 인구 조절 능력 역시 그중 하나이다.' 이미 알고 있던 사실이지만, 외계인을 통해 재확인하게 되는 순간이다.

 

덧붙여, '당신은 이미 알고 있겠지만, 죽음은 다른 차원으로의 이동일뿐 지구인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슬프고 무서운 일이 아니다. 당신 역시 차원 이동을 여러 번 해 왔다. 지금처럼' 이라는 생각이 전해져 온다. 평소에 내가 갖고 있던 생각들과 그대로 일치한다. (죽음을 스스로 선택하는 것은 예외다. 자신을 돕지 않고 포기하는 건 무엇보다 안타까운 일이다.)

 

마지막 '지금처럼'에서 깜짝 놀라는 바람에 꿈에서 깨고 만다. 유체이탈을 일부러 시도하지도 않지만, 자연스럽게 유체이탈을 하고 차원 이동을 해서 저 멀리 가게 되더라도 귀소본능이 강하기 때문에 제 집(육체)은 얼마든지 알아서 잘 찾아온다. 아직은 지구에서 해야 할 일이 많으니까 ㅎㅎ

 


 

이 꿈에 별다른 꿈해몽을 달고 싶진 않지만, 일반적인 꿈해몽풀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외계인꿈 UFO꿈해몽 몇 가지 상황을 정리해 본다.

 

▶ UFO를 보는 꿈

훌륭한 작품을 창작, 또는 아이디어 발명을 통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큰 성공을 거둔다.

 

▶ UFO가 빛을 번쩍이는 꿈

새로운 일에 도전해 좋은 결과를 얻거나, 지금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

 

▶ UFO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돈과 재물을 얻게 되고, 집안에 경사가 생긴다.

 

 

▶ UFO가 입을 통해 뱃속으로 들어오는 꿈

좋은 태몽으로 훌륭한 자손을 얻게 된다.

 

▶ UFO에서 외계인을 만나는 꿈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조력자를 통해 큰 도움을 얻게 된다.

 

▶ UFO에서 외계인이 걸어 나오는 꿈

뜻밖의 귀인을 만나게 된다.

 

▶ UFO를 타고 비행하는 꿈

먼 곳, 미지의 장소로 여행이나 출장을 가게 되거나, 높은 기관에 소속되어 생활하게 된다.

 

▶ UFO가 떼로 출몰한 꿈

자연재해, 사회적 재난 등 피하기 힘든 일을 겪게 된다.

 

▶ UFO에게 쫓기는 꿈

하고 있는 일의 어려움, 변화와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 정신적 스트레스를 상징한다. 

 

▶ UFO가 추락하는 꿈

진행 중인 일이 난관에 봉착해 실패할 수 있다.

 

▶ UFO가 나타나 외계인에게 납치되는 꿈

사회로부터 고립된 생활, 외롭고 고독한 상황을 의미한다.

 

▶ UFO 촬영하는 꿈

세상이 놀랄만한 결과물을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하게 된다.

 

▶ 2018.06.24 - [영적 성장/DREAM TRAVELER] - 꿈 일기 : UFO, 외계인 꿈 해몽. (개인적인 외계인 경험담 포함.)

▶ 2018.01.01 - [영적 성장/DREAM TRAVELER] - 꿈 일기 : 쌍둥이영혼, 외계인, 폐소공포증, 피 꿈 해몽.

공유 버튼 이용 온라인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무단 복사 도용 및 2차 변경을 금지합니다.

댓글